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맛집, 속초 만석닭강정 먹을수록 중독되는맛!!

728x90
반응형

강원도/맛집, 속초 만석닭강정 먹을수록 중독되는맛!!

 

 

 

 

 

 

 

 

 

얼마전 여름휴가대신 당일치기로 강원도 맛집탐방하고 왔는데요.


속초 완도식당 오징어물회와 함께
속도 만석닭강정까지 맛봤답니다 ㅎㅎㅎ

 

 

만석닭강정집은 워낙 유명했는데
실제로 맛본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ㅜㅜ

 

제가 왜그랬을까요???? ㅋ

 

이제라도 맛봤으니 소원성취했습니다.ㅎㅎ

 

속초 만석닭강정은 속초 조양동 1549-2번지에 위치하였고
건물뒤쪽에 전용주차장이있어 여유있게 구매할수있습니다.

 

 

 

 

 

 

 

 

 

 

속초만석닭강정 본점

 

 

 

 

세줄로서서 많은분들이 주문하고 있었습니다.

 

 

 

 

만석닭강정집의 메뉴판

저흰 순살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포장박스도 다른 닭강정집하고 다르게 특화된거같은데요

닭강정이 눅지지않게 포장박스를 만든거같습니다.

 

 

 

 

닭강정의 포스!

 

 

 

 

먹고싶쥬!

 

 

 

 

속초 만석닭강정맛의 중독으로

집에오는중 차안에서도 요렇게 먹고있습니다.ㅎㅎㅎ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