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맛집/만석장] 삼겹쌈밥과 제육쌈밥에 홀릭~

728x90
반응형

[송도맛집/만석장] 삼겹쌈밥과 제육쌈밥에 홀릭~

 

 

 

 

 

 

 

 

 

황토가마로 초벌구이해서 더욱 맛있는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있는 만석장이라는 음식점 다녀왔습니다.ㅎㅎ

 

 

 

 

 

만석장에서는요.
고기의 육즙은 가득하고
기름은 완존~히 빠져 담백하며
숯향이 베어있어 맛의 극대화를 이루었다고합니다.^^

 

요렇게 자랑하니
그맛이 더욱 궁금해지는군요^^

 

 

 

 

 

송도만석정은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음식코너에 있는데
오며가며 망설였던 집이었습니다.

 

드뎌~ 맛볼기회가~~~~~

 

3명이 먹을거니까 삼겹쌈밥 2인분과 제육쌈밥 1인분으로
탐색전 들어갔습니다.

 

 

 

 

 

 

 

 

 

 

 

 

요렇게 맛난 나물들도 나오는데요.

테이블마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비치되어있으니

보리밥에 나물들 넣고 비벼주시면 정말 맛있는 비빔밥이 탄생됩니다!

 

 

 

 

 

 

상추쌈에다 비빔밥과 가마구이 삼겹살을 넣어서 드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쌈도 몇번 가져다 먹었는데요.

한동안 쌈안먹어도 될듯 ㅎ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만석장 가마구이 삼겹살~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네요~

 

 

 

 

한젓가락?

또 생각나네요^^

 

 

 

 

요메뉴는 제육볶음입니다.

 

 

 

 

 

 

개인적으론 제육보단 가마구이 삼겹쌈밥이 더끌렸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