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광주 태전 힐스테이트<모델하우스>, 동.호수 지정계약중!

728x90
반응형

광주 태전 힐스테이트<모델하우스>, 동.호수 지정계약중!

 

 

 

 

 

 

경기 광주시 태전5·6지구에서 현대건설이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태전’에 많은 주택 수요자들이 분양 상담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총 3146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강남과 분당 생활권을 모두 공유할 수 있다.[출처: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경기 광주시 태전5·6지구에서 ‘힐스테이트 태전’의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굳이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청약 가점 등과 상관없이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어 눈 여겨볼 만 하다.

 

힐스테이트 태전 모델하우스는 청약이 끝나면 방문객 수가 급속도로 줄어드는 여타 단지들과 다르게 청약 이후 방문객들이 꾸준히 다녀가고 있다. 실제로 정당계약 이후 9000여 명이 넘는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고 갔으며 평일과 주말 불문하고 꾸준히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힐스테이트 태전은 광주시에서는 최초로 공급된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총 3146가구의 대단지임에도 2대 1의 청약 성적을 보이며 모든 주택형이 마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힐스테이트 태전 분양관계자는 “실제로 수요자과 상담을 하다 보면 광주에서 첫 선보인 힐스테이트 브랜드라는 점 때문에 계약을 하러 온 분들이 많았고 계약자 중에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젊은 층 수요자들의 비율이 높다”며 “메이저 시공사답게 타 아파트에 뒤지지 않는 상품을 자랑하며 강남과 분당으로 접근성 좋은 입지까지 갖춰 빠른 계약이 이뤄지고 있는 상태다”고 말했다.

 

 

 

 

 

경기 광주시 최초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 ‘힐스테이트 태전’의 모습. 이 단지는 현재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 중으로 높은 계약률을 보이고 있다.[출처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태전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4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146가구로 이뤄졌다. 모든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됐지만 전주택형에 걸쳐 27~43㎡ 가량의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중대형에서 생활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했다.

 

태전지구는 지난 4월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광주구간 임시개통으로 태전교차로를 통해 분당·판교까지 10분대 접근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단지 가까이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여주역을 잇는 복선전철(2016년 예정)광주역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이를 통해 분당선 이매역 2정거장, 신분당선 판교역 3정거장, 신분당선·지하철 2호선 강남역 7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다.

 

또한 힐스테이트 태전은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각 단지별로 25인승 셔틀버스 1대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때문에 입주 이후 입주자들은 셔틀버스를 이용해 지하철역, 버스정거장 등 근거리 중심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탁월하다. 지구 내에는 기존 태전초, 광남초∙중∙고 등의 4개 학교시설이 들어서 있고, 7개의 초·중·고가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옆으로도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근린공원도 5지구와 6지구에 각각 1개소씩 조성되고, 중심상업시설과도 마주하고 있어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세대 내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았다. 자녀방에는 어린 자녀들에게 색채를 통해 학습과 감성에 도움이 되는 창의력 벽지를 사용하고, 가구 내 동선간 안전을 고려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코너리스 가구가 자녀방에 배치된다. 모든 욕실의 미끄럼방지타일 시공으로 안전한 욕실생활이 가능하게 했다.

 

이와함께 건축물과 주변 환경의 설계 및 디자인을 통해 범죄 예방 가능성을 사전에 막을 수 있는 ‘셉테드(CPTED)’도 적용하고 각 개별 가구마다 현관 앞, 센스감지를 통해 거동수상자(불청객)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감시시스템인 현관 안심 카메라도 설치된다.

 

계약조건도 좋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로 진행되고 2차 계약금은 한달 후에 지불하면 된다. 때문에 보통 분양가의 10% 계약금의 대한 부담감이 없이 소액의 목돈으로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다.

 

한편 힐스테이트 태전은 지난 7월3일에 열린 ‘2015년 대한민국 대표아파트’에서 친환경대상 및 7월23일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5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주거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힐스테이트 태전은 자연과 함께 어우르는 살기 좋은 대한민국 대표 단지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산 4-1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5지구 2017년 9월, 6지구 2017년 10월 예정이다.

 

031-731-1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