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버거앤프라이즈(송도점), 시그니쳐치즈버거/ 치즈프라이

728x90
반응형

버거앤프라이즈(송도점), 시그니쳐치즈버거/ 치즈프라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상가에 있는 버거앤프라이즈에서
맛있는 햄버거 먹었습니다ㅎ

 

트리플스트리에서 음식을 먹을땐 햄버거만 빼고 먹었는데
이날은 왠지 햄버거가 땡기더라구요~

 

어떤 메뉴를 주문해야 잘하는거지!?

메뉴판을 한참 쳐다본후 결정한 메뉴는? 
시그니처치즈버거& 치즈프라이 입니다.

 

송도 버거앤프라이즈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상가에 있습니다.

 

 

 

 

 

 

 

 

 

송도 버거앤프라이즈.(사진이 멋있어요!)

 

 

 

 

버거앤프라이즈 메뉴판

 

 

 

 

제가 주문한 시그니쳐치즈버거.

 

 

 

 

 

햄버거 크기는 조금 작습니다ㅜ

그래도 하나 다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하지만 성장기에 있는 친구들한텐 다소 약한 크기입니다ㅎㅎㅎ

 

 

 

 

요제품은 치즈프라인데요.

감자튀김과 소스, 맨밑에 깔려있는 볶은양파

요걸 혼합해서 먹으니 맛이 아주 굿이었습니다^^

 

 

 

 

감자튀김과 함께 소스 치즈 볶은양파(추천!)

 

 

 

 

 

사진이 예술이네요^^

색깔이 맛나보이긴 첨이네요~

 

 

 

 

송도 버거앤프라이즈에서는

맛있는 햄버거 다먹고 나갈때 후식으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먹을수있답니다.

두개먹어도 괜찮을거같은데 약간 양심이 찔려서....ㅎ

 

 

 

 

매장입구에 요렇게 커다란 아이스크림통이 있어요^^

 

 

 

 

 

시그니쳐치즈버거와 치즈프라이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1석2조였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