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분양중

728x90
반응형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분양중

 

 

 

 

 

 

인천 송도 국제신도시 역세권에 들어서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주)송도아메리칸타운(SAT)이 공급중인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구 재미동포타운)는 송도국제업무지구 캠퍼스타운역 앞에 조성되며 공동주택 830세대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이 갖춰진다. 현재 외국 시민권자와 영주권자를 상대로 분양중에 있다.

 

아메리칸타운은 송도신도시 내의 다른 신규 단지들과 달리 초역세권이라는 점에서 독보적인 장점이 있다. 또한 연세대학교 송도캠퍼스와 도보 5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학, 유타대학 등 4개 대학이 이미 입교해 있는 글로벌캠퍼스와도 인접 거리에 위치해 있다.

 

송도는 2004년에 착공해 2020년까지 3단계 개발 계획에 의해 분당신도시 전체와 맞먹는 95,000세대 이상이 입주하게 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다. 특히 인천공항과 가깝고 포스코엔지니어링, 대우인터내셔널, 삼성바이오로직스, 동아제약 등 다수의 기업체가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입주하면서 자족도시로서의 면모를 점차 갖춰가고 있다.

 

또한 연세대캠퍼스와 국제학교, 글로벌대학캠퍼스가 있어 교육 도시로도 점차 명성을 얻고 있으며 30대 전문직 종사자를 비롯한 중산층의 거주 비율이 높은 편이다. 해양경찰청과 국제학교가 위치한 1,2공구 일대는 교육 여건과 기반 시설, 교통, 상권이 이미 갖춰졌고 센트럴파크, 커넬워크 등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명소가 곳곳에 자리잡으면서 도시 이미지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권강수 이사는 “5,7공구 역시 연세대 캠퍼스와 지하철 역을 중심으로 2016년부터 주거, 상업 기능이 점차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현장에 위치한 견본주택 위치는 인천 지하철 캠퍼스타운역 2번 출구 앞이며 사전 예약시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032) 811-44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