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흥맛집, 신천역 봉평메밀막국수집 메밀칼국수 추천받을만하네요~

728x90
반응형

시흥맛집, 신천역 봉평메밀막국수집 메밀칼국수 추천받을만하네요~

 

 

 

 

 


동생과 점심약속이있어 시흥쪽에서 만났는데요.
식당은 동생이 괜찮다고하는 집이있어 그집으로 갔습니다.

동생도 시흥쪽에는 알고있는 식당이 없어 
회사직원분에게 물어봐서 추천받은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간집은 신천역근처 봉평메밀막국수집 이구요.
직원이 먹어봤는데 맛있다고하는 메밀칼국수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식당위치가 예술이네요 ㅎ
도착해보니 주택가 안쪽에 후미진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ㅎ

식당은 단독주택을 개조하여 만들었습니다.
단독주택이라 그런지 우리집같은 느낌이 드네요^^

 

 

 

 

 


시흥맛집상호 : 봉평메밀막국수(신천점)
주소 : 경기 시흥 신천동 708-2번지
전화번호 : 031-313-3369
영업시간 : 오전10:00~오후22:00
주차 : 무료(식당앞주차장)

 

 

 

 

 

건물이 엄청 낡아보여 숨은맛집느낌^^

 

 

 

 

 

식당출입구 앞쪽에 위치한 주차장입니다.

5~6대정도는 댈수있을거같아요~

 

 

 

 

 

 

식당내부 모습.

식당홀은 거실과 안방을 터서 만든거같아요^^

 

 

 

 

 

봉평메밀막국수 신천점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제일 먼저나온 기본반찬

배추김치와 잘익은김치(이름은 모르겠네요~), 무절임같은게 나왔습니다.

 

 

 

 

 

구수한 메밀차가 물대신 나왔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막국수는 봉평에서 직접 가져온 메밀로 반죽해서 면을 직접 뽑는다고 하네요.

 

 

 

 

저희는 메밀칼국수 2인분 주문했습니다.

 

 

 

 

메밀칼국수라 그런지 국물은 걸쭉합니다.

 

 

 

 

 

2인분이 큰그릇에 나오다보니 본인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됩니다.

첫국자라 욕심을 내봅니다 ㅋ

 

 

 

 

 

걸쭉한 국물에 고소한 메밀면, 첨 맛보지만 좋았습니다^^

 

 

 

 

 

동생과 오랜만에 힐링되는 음식을 먹었네요.

 

메밀칼국수를 겨울에 먹으니 더욱 좋은거같습니다.

시흥쪽에서 따끈한 메밀칼국수 생각나시면 참고하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