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바이 버즈칼리파 전망대&분수쇼 그리고 럭셔리 요트체험까지~

728x90
반응형

두바이 버즈칼리파 전망대&분수쇼 그리고 럭셔리 요트체험까지~

 

 

 

 

 

두바이 버즈칼리파.

 

 

 

요르단과 두바이를 5박8일 일정으로 패키지여행 다녀왔는데
오늘은 두바이에서의 2박일정에 대해 올려보겠습니다.

 

요르단의 환상적인 투어를 시작으로 럭셔리 사막도시인 두바이까지
무사히 패키지일정을 마쳤는데요.

 

 요르단은 유명한 유적지를 위주로 관광했었
두바이는 럭셔리한 관광체험을 한거같습니다.ㅎㅎㅎ

 

힘들고 빡센 일정이었지만 정말 환상적인 여행이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두바이에서의 관광은 버즈칼리파 전망대&분수쇼와 팜 주메이라 모노레일체험,
금시장, 전통시장, 쥬메이라비치 관람 마리나요트체험등 다양한 관광을 했습니다.

 

 

 

 

 

저희팀은 아침일찍 기상하여 조식을 먹고

버즈칼리파 전망대관람을 위해 출발했습니다.

 

 

 

 

전망대관람 입장권.

 

 

 


도착해보니 일찍부터 많은분들이 관람을위해 대기하고있네요^^

 

 

 

 

 

멋진날개에서 인증샷!

 

 

 

 

유리밑을보니 아찔하네요^^

 

 

 

버즈칼리파 전망대에서 바라본 시내전경.

 

두바이버즈칼리파(Dubai Burj Khalifa)는 높이 829.8M로

지하2층~지상163층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습니다.

 

 

 

 

팜 주메이라 모노레일 승차권.

 

 

 

 

 

팜주메이라모노레일은 2009년에 개통

중동최초 모노레일로 기관사없이 자동운행되며

하루 약4만명이 승차한다고합니다.

 

 

 

 

팜주메이라(Palm Jumeirah)는 야자나무 모양의 인공섬이구요.

안젤리나졸리가 분양받았다고해서 유명한 고급빌라입니다.

 

 

 

 

쥬메이라 비치에서 바라본 버즈알아랍(Burj Al Arab)호텔.

배의돛모양이 인상적인 건물입니다.

 

 

 

 

 

배타고 이동하여 두바이 금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약400여개의 도매상과 275여개의 소매상이 모여있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금시장이라고 합니다.

(기네스북에 오른 왕금반지도 구경할수있어요)

 

 

 

 

두바이 전통시장.

 

 

 

 

선택관광인 마리나요트 체험.

럭셔리한 요트들이 줄을 서있습니다ㅎ

 

 

 

 

저희가 탈 럭셔리 요트입니다.

 

 

 

 

요트타고 시내투어.

 

 

 

요트투어중 희한하고 다양한 건축물들 보는것도 재밌었습니다.

(스크류바가 생각나는 건물입니다^^)

 

 

 

 

두바이에서의 모든일정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버즈칼리파 분수쇼를 보기위해 두바이몰에 왔습니다.

정말 세계인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ㅎㅎㅎ

 

 

 

 

버즈칼리파를 밤에 보니 화려한게 더 멋있네요^^ 

 

 

 

버즈칼리파의 분수쇼.

 

 

 

 

 

 

 

요르단과 두바이 패키지여행

평생 잊지못할 여행지였던같습니다.

 

기회가 될지모르겠지만 언제 다시한번 가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