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캠퍼남자신발] 해외여행중(스페인) 만난 캠퍼(CAMPER) 슈즈

728x90
반응형

[캠퍼남자신발] 해외여행중(스페인) 만난 캠퍼(CAMPER) 슈즈

 

 

 

 

 

 

 

 

 

얼마전 모두투어에서 스페인과 포르투갈 7박9일로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저곳 유명한 성당과 수도원 핫플레이스등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아시겠지만 패키지여행은 중간에 면세점을 들리잔아요!

 

면세점중 가죽제품을 판매하는곳에 들렀는데
가방, 벨트, 지갑, 신발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여성분들 눈이 반짝반짝했습니다ㅎ)

 

살것도 없구해서 면세점매장을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던중
캠퍼(CAMPER)신발코너에서 맘에드는 신발이 제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앗!)

 

디자인도 심플하고 블랙컬러에 밑창이 블루컬러로 되어있어 세련미가 느껴지더라구요.


가격은 10%할인해서 144유로(1유로=한화1,350원)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많이 저렴하다고합니다.(같이 패키지여행온 분이 말씀하셨습니다ㅎㅎ)

 

신발무게도 가볍고, 디자인 가격 모두 괜찮은거같아 바로 구입했습니다.
신발구입후 또 면세점매장을 둘러보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말고도 맘에 드는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생각 같아선 모두 구입하고싶었으나 아쉽게도 신발로 끝!

 

 

 

 

 

캠퍼CAMPER는 스페인 프리미엄 캐주얼 슈즈 브랜드입니다. 

 

 

 

 

 

패키지투어를 모두 마치고 호텔숙소로 들어와서

새로산 캠퍼신발 요리조리 보고 사진도 찌고 신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신발스타일 입니다 ㅎㅎ

 

 

 

 

앞에서본 캠퍼슈즈.

 

 

 

 

옆모습.

 

 

 

 

캠퍼신발의 뒷모습.

 

 

 

 

캠퍼신발 밑창모습입니다.(캠퍼라고 영어로 크게 써있네요^^)

 

 

 

 

 

제가산 캠퍼 남자신발은

컬러는 블랙

EVA아웃솔- 가벼움

Leather Working Group인증

갑피정보 - 소가죽100%

안감정보 - 재활용 PET 91%, 패브릭 9%(나일론60% - PU40%)

제조원 - 코플루사 S.A.U

 

 

 

 

 

신발끈도 두툼하니 괜찮은거같아요.

 

 

 

 

캠퍼신발뒤쪽에 캠퍼 로고가 이쁩니다 ㅎ

 

 

 

 

신발안쪽에 제품번호와 MADE IN VIETNAM이라고 씌어있네요.

 

 

 

 

 

캠퍼슈즈는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캠퍼신발 신고 찰칵!

 

 

 

 

 

 

해외여행중에 이렇게 큰돈을 써보긴 첨이네요^^

 

가격과 디자인이 좋아서 큰맘먹고 질렀구요^^;

한국에 돌아와 집에서 다시한번 신어보

역시 잘샀다싶네요 ㅎ

 

앞으로 요 캠퍼신발만 신고다닐거같은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