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트래킹할땐 통기성좋은 데카트론 남자셔츠가 최고죠!!

728x90
반응형

트래킹할땐 통기성좋은 데카트론 남자셔츠가 최고죠!!

 

 

 

 

 

 

 

 

올여름은 데카트론 남자셔츠때문에 시원하게 보냈습니다.
계절이 벌써 가을로 접어들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쓰네요^^;;;

 

데카트론남자셔츠는 걷기운동용으로 샀지만
평상시에도 잘입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데카트론셔츠는 평상시에 입으면 그냥 기본티셔츠같았고
운동을 하거나 산에 올라갈때는 거기에 맞는 셔츠같아서
정말 매우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통기성도 좋지만 땀흡수력도 좋아 저처럼 땀많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제품가격도 기능성옷인데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한벌에 21000원이었습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데카트론은 오프라인 광고를 하지않고 그 광고비를 소비자에게 그대로 돌려준다고합니다.


그래서 스포츠 전문매장으로 다양한 스포츠용품들을 저렴하게 책정하는거 같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대단한거같아요^^

 

제가 구입한 데카트론 남자셔츠 함 보시죠^^

 

 

 

 

 

송도데카트론매장.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에 갈때마다 들러서 구경하곤 합니다^^

 

 

 

 

아내와 함께 데카트론매장에 들러

이날도 선글라스등 여러가지 상품들을 샀습니다 ㅎㅎ

 

 

 

 

 

 

구입후 깔끔하게 데카트론 쇼핑백에...

 

 

 

 

제가 구입한 데카트론 남자셔츠.

 

 

 

 

컬러는 짙은 그레이 색깔로 선택.

 

 

 

 

 

데카트론 남자셔츠 가격은 21,000원

 

 

 

 

 

제가 구입한 그레이말고도 블루컬러와 레드컬러도 있더라구요~

 

 

 

 

 

 

셔츠앞쪽 단추.

 

 

 

 

시원한바람이 맞통풍되라고 요렇게 등판을 들뜨게 했네요.

 

 

 

 

 

구입하고 집에와서 함 입어봤어요^^

 

어떤가요?

맞통풍과 땀흡수력이 보이나요? ㅎㅎㅎ

내년에도 애용할거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