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록스 클래식슬리퍼, 겨울철 실내에서 안성마춤이네요~

728x90
반응형

크록스 클래식슬리퍼, 겨울철 실내에서 안성마춤이네요~

 

 

 

 

 

 

 

 

 

어제 오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약간 쌀쌀해진것같아요~

 

지난주에 설악산으로 1박2일동안 짧은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태풍때문에 하루온종일 비가내렸지만
그래도 비때문인지 운치있고 다닐만했습니다 ㅎㅎ

 

요즘 고속도로가 잘만들어져 강원도까지 정말 빨리 도착하는거 같아요^^
저희는 중간중간에 휴게소에서 들러 휴식을 갖고 갔습니다.

 

이번에도 항상 들리는 가평휴게소에 들렀다 갔는데요.
휴게소로 진입한후 화장실을 들렀다 푸드코트 쪽으로 향하는데
크록스신발 특가전을 하더라구요.

 

간식거리 사고 크록스매장을 지날때 크록스 신상품인 슬리퍼가 있더라구요.
겨울용 슬리퍼로 디자인도 심플하고 실내에서 따뜻하게 신을거같아
아내와 둘이 신기로하고 두켤레 샀습니다^^

 

요~ 크록스슬리퍼로 올겨울준비 끝입니다!

 

 

 

 

 

가평휴게소에있는 크록스공식판매업체의 특가전

 

 

 

 

기분좋게 크록스 클래식슬리퍼와 함께 한화리조트로 왔습니다 ㅎㅎ

 

 

 

 

숙소에왔으니 크록스 슬리퍼 개봉해봐야죠^^

 

 

 

 

크록스 클래식슬리퍼.(브라운컬러)

 

 

 

 

슬리퍼안쪽에도 따뜻한로 만들었네요

 

 

 

 

역시 크록스 제품 느낌살린 발등의 작은구멍들~

 

 

 

 

소재자체가 따뜻한 소재로 만들어 보기에도 따뜻해보입니다^^

 

 

 

 

슬리퍼 바닥쪽모습.

 

 

 

 

바닥에는 미끄러지지말라고 작은 돌출부분들이 있습니다.

 

 

 

 

 

 

한번 신어보았습니다 ㅎㅎ

이쁜가요?

 

 

 

 

요건 제 크록스 슬리퍼입니다.

 

 

 

 

 

 

컬러는 진한 그레이입니다.

 

 

 

 

 

제가봐온 크록스제품은 약간 투박한 디자인이었는데

겨울슬리퍼인 크록스 클래식슬리퍼는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무게도 가벼워 신은거같지가 않네요^^

 

작년부터 겨울철엔 발이 시려웠는데

크록스 겨울슬리퍼로 올겨울 따뜻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