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이키여성슈즈,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대만족!

728x90
반응형

나이키여성슈즈,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대만족!









아내가 런닝화가 필요하다고하여 송도나이키아울렛매장에가서 나이키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운동화를 

구입했는데요. 저도 따라가서 같이 골라주며 간김에 제운동화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신고있는 아내의 나이키 런닝화 앞쪽이 발가락때문인지 천이 자꾸 얇아지면서 조만간 구멍이 날거같아

신발을 구입해야겠더라구요.


저희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상1층에있는 나이키아울렛매장에 방문하여

먼저 아내의 신발을 찾았는데요. 한참을 구경하다 이거다싶은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디자인이 다른 나이키슈즈와 달리 고급스러워 보이는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였습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보였고 에어맥스라 걸을때 쿠션감도 좋았습니다.

지금봐도 디자인이 꽤 괜찮네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매장에는 가끔 오는데요.

지금까지 이런 디자인의 슈즈는 처음보네요.


아내도 이번에산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신발이 괜찮은지 눈에띠게 신고 다니는거같습니다 ㅎㅎ

신발이 마음에 드나봐~ 하고 물었더니 원하는 스타일의 신발이라고 하네요^^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보기에도 고급스럽지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서인지 걸을때 넘 편하다고하네요 ㅎㅎ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구입후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나이키에어맥스로고가있는 보호종이로 신발이 싸여져있네요~






나이키 여성슈즈,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여성슈즈.

신발끈도 두툼하게 만들어 쉽게 매듭을 할수있습니다.






신발앞부분에있는 나이키 로고. 






신발안쪽을 촬영해봤습니다.

에어맥스로고가 있네요~






신발뒤쪽부분입니다.





아내가 구입한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 사이즈는 240입니다.







보시거와 같이 에어맥스 밑창은 이렇게 높은데요.

키높이 효과도 있는거같구 걸을때 푹신푹신할거같습니다 ㅎㅎㅎ









아무리봐도 디자인이 맘에 쏘옥~ 드네요^^






신발밑창인데요. 나이키로고는 없네요~

밑창디자인도 특이하네요^^






구입후 아내가 직접 나이키 에어맥스 720 화이트그레이 신어봤습니다.








신을수록 더 신고싶은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720 화이트그레이입니다.


아내가 넘 좋아해서 저도 흐뭇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