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뉴발란스런닝화 이벤트매장에서 저렴하게 득템!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런닝화 이벤트매장에서 저렴하게 득템!









휴가를 짧게나온 아들이 복귀하는날이라 밖에서 외식하기로했는데요.

워낙에 외출을 자주 나오는터라 휴가나 외출이나 같은맘입니다 ㅎㅎ

친절하게 엄마와 아빠가 전철역까지 배웅해주기로했습니다^^

(이젠 제대할때 나와도되는디.......^^;;;; 예전 부모님들이 하신 얘기가 생각나네요 ㅎ) 


저녁은 아들이 좋아하는걸루다가 선택했는데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지상에있는 쉑쉑버거에서 맛있는 버거로 떼웠구요.

저녁을 먹은후 아들을 전철역까지 친절히 잘~ 배웅해주었습니다^^

 

아들을 전철역까지 데려다주고 주차장으로 가던중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벤트홀에서 뉴발란스 운동화와 아식스운동화를 

70%정도 할인을해서 판매하더라구요.








할인해서 싸게 파는데 이런 좋은기회를 놓치면안되겠죠!!

항상 요렇게 괜찮은 제품들을 팔때는 주저하지않고 구입하곤합니다.


현재 운동할때 신고다니는 신발은 아디다스런닝화인데요.

오래신어서 새로 구입해야했는데 정말잘됐습니다^^ 


이벤트홀에는 다른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전 뉴발란스와 아식스코너 쪽에서만 구경했습니다.

아식스와 뉴발란스 런닝화중 고민하다 뉴발란스런닝화가 가격도 저렴하고 

착용감도 좋은거같아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런닝화를 결정하고 이번에는 아내 런닝화도 아식스와 뉴발란스로 고민하다

저와같은 뉴발란스 런닝화로 아내도 구입했습니다.








제 뉴발란스런닝화는 29000원이구요.

아내의 뉴발란스 런닝화는 39000원에 구입했구요.

원래가격은 10만원이 훌쩍넘는 런닝화였더라구요^^


이벤트매장에서 구입한 뉴발란스런닝화는 유행에도 뒤쳐지지않는 디자인인거같고 

직접 착용해보니 맘에 쏘옥 드네요 ㅎㅎㅎ






구입후 집으로와서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지금 집에서 신고있는 런닝화는 컬러가 모두 블랙인데

요번에는 그래서 약간은 밝은 컬러로 구입했네요^^







집에서 직접 착용해보니 발에 차악~ 감기는 느낌입니다.








제가산 뉴발란스 런닝화의 밑창부분입니다.

연두색에 벌집모양으로 만들었네요.

그래서 그런가 걸을때 착착감기는거같아요~







신발무게도 가벼워서 운동할때 정말 좋더라구요~






신발끈도 묶기 편하게 만들어 좋네요!


뉴발란스 런닝화를 신고 요즘 열심히 운동하고있는데요.

신을때마다 착용감이 좋아 걷기운동하기 좋고

무릎에도 무리가 안가는거같아 정말 잘샀다싶어여~

그것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부담도 없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