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몽블랑 명품 남성벨트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몽블랑 명품 남성벨트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아들이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해서 퇴근후 가봤더니 

저를위해 몽블랑 남성벨트를 준비했더라구요ㅎㅎ


아들이 보기에 저의 벨트가 넘 오래되어 보기가 쫌 그랬나봐요 ㅎ

명품브랜드인 몽블랑 남성밸트를 쓰윽~ 내밀더라구요^^;;;;

아이고 그냥 대충 남성벨트 사줘도 고마운데 이런 명품으로... 넘 부담스럽습니다ㅋ








뭐 아들이 아빠벨트를 살려구한건 뜬금포로 산건아니구요.

얼마전에 저와 아내의 이야기를 듣고 산거같습니다.

제가 얼마전 송도홈플러스매장 입구에서 통가죽 벨트를 10000원에 구입했었거든요.


겉으로 보기에 고급스러워보였고 판매직원분께서도 원래 비싸게 판매되는 제품인데 

특별이벤트로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비싸고 좋은제품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열심히 홍보하기에 

어차피 필요한거고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조금 지났나요? 허리에 맞춘부분이 약간 벗겨지더라구요ㅜㅜ

그때 아내에게 이것좀 보라고 얼마전에 산 벨트가 벌써 벗겨졌네하고 얘기했는데

이 이야기를 옆에서 듣고있던 아들이 아빠에게 벨트선물해야겠다고 생각했나봐요^^








아들에게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았는데요~

한편으론 자기 쓸돈도 없을텐데 하는 생각이들어 아들! 왜이렇게 비싼걸 샀어! 돈도 없을텐데... 

아들덕분에 명품 몽블랑 남성벨트를 하고 다녀야할거같습니다^^


여하튼 아들이 큰맘먹고 명품사서 선물한거니 고맙게 받았구요.

아들에게 다음부턴 아빠한테 이런 명품 안사줘도돼!

너의 정성이 담긴 선물이면 된단다하고 말했습니다 ㅎㅎ


아들때문에 난생처음 명품 몽블랑 남성벨트를 차고다닌게 생겼네요~






아들에게 선물받은 몽블랑 남성벨트.






포장박스도 고급지게 만들었네요^^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벨트가 들어있는 주머니가 보이네요^^






새로 구입했으니 저의 허리에 맞게 커팅을 해야겠죠!







커팅방법은 먼저 버클을 약간 잡아당긴다음, 십자(+)모양으로 돌리구요.

버클뒷면의 홈에 막대를 넣어 덮개를 열어주면됩니다.(스크래치주의)

그리고 스트랩을 빼주고 허리사이즈에 맞추어 조금씩 여러번 스트랩을 잘라주면됩니다.







몽블랑 레더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탈색을 방지하기위해 제품이 고온이나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지않도록하고 제품이 물에 닿은경우 부드럽고 매끄러운 천으로 즉시 물을 닦아

줘야합니다.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유지하기위해 중성 레더관리제품을 사용하여 관리하면 좋다네요^^







몽블랑벨트를 사용하지않을때는 더스트백에 넣어 건조하고 어두운 공간에 보관하면됩니다.

고온이나 강한빛, 높은 습기등의 환경에 보관하면 소재에 변형이 옵니다.






벨트재질도 좋은거같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제맘에 딱 드네요^^







제 허리에 맞게 컷팅후 직접 착용해봤습니다.


앞으로 배좀 내밀고 다녀야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