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일산오피스분양, 백석역 화이트스톤 섹션오피스 투자추천

728x90
반응형

일산오피스분양, 백석역 화이트스톤 섹션오피스 투자추천 

 

 

 

 

 


오늘은 경기도 고양 백석동 1297번지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큰주목을 받고있는
백석역 화이트스톤 섹션오피스분양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는 대지면적 1,234.60제곱미터, 건축면적 862.77제곱미터, 연면적 11,402.01제곱미터, 건폐율 69.88%, 용적률 652.24%, 지하3층~지상10층으로 이루어졌으며 전용면적 22.77제곱미터의 복층구조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업지는 백석역 초역세권에 자리했으며 단지주변 각종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로 높은 임대수익이 예상되고
여기에 분양가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었으며 특히 수요자들에게 인기높은 타입으로 구성해 분양물량이 빠르게 
마감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백석역 섹션오피스분양에 관심있으시면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정보 및 호수정보를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합니다)

 

 

 

 

 


백석역 화이트스톤 섹션오피스는 지하철3호선 백석역을 도보로 이용할수있는 초역세권에 자리했으며 또한 단지근처에 롯데아울렛, 메가박스, 홈플러스, 버스터미널, 코스트코, 먹거리, 병원등 마트와 영화관, 지하철, M버스등 각종 생활필수상권이 갖춰져 고정수요흡수 효과도 높습니다.

 

 

 

 

 

 


또한 단지인근에는 각종 개발호재도 많은데요. 고양선과 식사~고양시청~대곡트램 직통연결추진, 서울문산간고속도로, 신분당선 연장안(삼송~킨텍스 약16㎞ 노선연장추진), 수도권전역 1시간대 생활권으로 광역교통망 대폭개선, GTX-A환승역(대곡)이 한정거장으로 GTX-A프리미엄도 대폭 상승할것으로 기대되고있습니다.

 

 

 

 

 


백석역 화이트스톤 섹션오피스 인근에는 주요시설과 배후수요도 풍부하여 일산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 융합캠퍼스 & 동국대학병원, 일산테크노밸리, 일산 제1.2.3킨텍스전시장, 고양청년스마트타운, 고양CJ라이브시티 융복합테마파크, 고양방송영상밸리, 이케아 롯데아울렛고양, 스타필드고양등이 자리해 향후 높은수익도 기대되고있습니다.

 

 

 

 

 


백석역 인근에는 노후된 건물이 다수이고 중대형 평수의 오피스가 많아 소형오피스 매물이 귀한 상황으로 차후에 높은 시세프리미엄도 예상되고 특히 복층구조로 설계해 타사에비해 경쟁력도 높습니다.

 

 

 

 

 


백석역 화이트스톤은 단지를 복층구조로 특화설계해 공간을 두배로 활용할수있고 특히, 복층 서비스면적으로 인해 임대수익도 더욱 높게 받을수있는 장점있으며 두개의 호실을 통합해 사용하였을때 소형에서 중형사무실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단지처럼 소형오피스에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유튜버나 온라인쇼핑몰 창업, 스타트업등 1인 또는 소규모 형태의 창업이 늘어나면서 소규모의 오피스에 대한 수요도 커졌기 때문이며 중소벤처기업부의 1인 창조기업 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1인창조기업수는 2014년 9만2001개에서 2015년 24만9774개로 2배이상 늘어난후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있습니다. 여기에 1가구 2주택 산정대상에서 제외되었고 종부세 및 양도소득세 중과대상에도 포함되지않아 부동산투자자들에게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