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분양, 낙산 그랑베이 필수정보

728x90
반응형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분양, 낙산 그랑베이 필수정보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2-15.16번지에 자리하고 큰주목을 받으며 분양예정인
낙산 그랑베이 생활형숙박시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2,146.00제곱미터, 건축면적 1,492.30제곱미터, 연면적 21,101.93제곱미터, 지하6층~지상20층 1개동, 총438실로 이루어졌으며 타입별로 원룸형(스튜디오형)과 1.5룸형으로 생활형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하였습니다.

 

 

 

 

 


단지는 주변에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풍부한 관광수요로 향후 높은 임대수익을 올릴수있고
합리적인 분양가격 책정과 단지내 인기높은 평형으로 구성하여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으며
분양물량이 빠르게 마감될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원도 양양 생활형숙박시설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안내 및 호수정보를 자세히 상담해드립니다.
(샘플은 개별관람이 안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어요)

 

 

 

 

 


사업지가 자리한 강원도 양양군은 국내 숙박 여행지중에서 1위이며 약 1천만명이 방문하는 유명한곳입니다. 특히 관광객들이 높은 지역으로 숙박 및 음식점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여기에 서울 양양고속도로 이용한 접근성이 수월해 양양군은 관광객들이 계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있습니다.

 

 

 

 

 

 


낙산 그랑베이는 동측 바다조망권이 우수하며 또한 단지인근에 낙산도립공원해제, 상업지역지정에따른 개발예정과 남측 300M에 조상초등학교도 위치하여있고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접근도 쉽고 동해대로 이용과 강원권역 이동도 수월해 양양국제공항 5.3㎞, 양양고속버스터미널 4.3㎞, 낙산버스터미널(300미터)도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낙산 그랑베이 단지1㎞이내 낙산항과 낙산사등 유명관광지가 위치하여있으며 또한 단지에서 동측에(110미터) 국내 3대 해수욕장인 낙산해수욕장이 자리했고 양양오토캠핑장과 오산리 선사유적박물관, 양양쏠비치등도 자리하여 관람과 이용을 편안히 즐길수있습니다.

 

 

 

 

 

 


또한 단지인근에는 각종개발호재도 풍부하여 양양읍 조산리에 자리한 남대천수상레포츠 체험센터와 현남면 지경리에 예정인 지경해양복합단지(LF스퀘어몰), 남대천 제방도로인근 남대천 리버트레인등이 예정돼 관광객유입 증가도 예상되어 향후 미래가치도 매우 높습니다.

 

 

 

 

 


낙산 그랑베이는 마운틴조망권과 바다조망권을 누릴수있는 단지로 구성했으며 타입별로 전용면적 7.30평~20.02평으로 원룸형(스튜디오형)과 1.5룸형(거실, 침실, 주방으로 구성)으로 구성하였고 수납공간도 극대화해 1인~가족단위 투숙객들에게 큰인기를 얻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안내받아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