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충남조합아파트,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 가입안내 및 방문예약

728x90
반응형

충남조합아파트,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 가입안내 및 방문예약

 

 

 

 

 


오늘 소개할 아파트정보는 충남 공주 금학동에 자리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 조합아파트입니다. 단지와 입지환경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22,591.23제곱미터, 건축면적 4,168.96제곱미터, 연면적 65,109.1850제곱미터, 지하2층~지상20층(4개동), 총409가구(예정) 규모로 이루어졌으며 여기에 전용면적 76제곱미터, 84제곱미터A타입, 84제곱미터B타입의 주택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조합원을 인기리에 모집중에 있으며
저렴한 조합원가와 함께 발코니무상, 중문무상, 가전제품 풀옵션 무상등을 제공하여 
실수요자등에게 큰주목을 받고있어 가입물량이 빠르게 마감될것으로 보입니다.

 

 

 

 

 


공주조합아파트 조합원가입에 관심있는분은 주택홍보관 직영본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가입안내 및 동호수정보를 자세히 안내하여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교통여건이 우수하여 광역교통망을 이용하면 세종시 및 검상상업단지와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버스터미널, 공주IC 및 호남선 KTX공주역에서 가깝고, 천안~논산, 당진~영덕고속도로와 23, 36번국도이용도 수월해 신도심을 포함해 충청남도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앞 버스정류장(도남리, 공산성 방문운행)도 자리해 교통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단지인근에 공주시청과 법원, 경찰서등 행정시설과 공주의료원, 산성시장등 생활편의시설 인프라들이 갖추어져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도보3분거리에 공주교대부설초와 공주여자고, 공주교대등이 자리했고 여기에 공주초, 금학초, 봉황초, 공주고, 공주사대부설중.고등학교등이 단지와 인접해 명문학세권을 갖춰 교육여건이 좋습니다.

 

 

 

 

 


또한 단지인근 검상농공단지와 남공주일반산단등 배후수요도 풍부해 향후 지역의 가치상승이 높을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세종시 아파트값은 지난해 44.9% 올라 전국최고상승률을 기록했고 세종시인근 대전, 충남(공주)도 세종 아파트값 상승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상승세를 보이고있어 실수요자, 투자자들이 세종인접지역에 큰관심을 갖고있습니다.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는 금학생태공원이 가까이 자리하여 야외수영장과 사계절썰매장, 단풍나무원, 목재문화체험장, 자생식물원, 수원지둘레길, 숲속놀이터, 야영장등 자연휴양시설이 위치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단지내 건강마당, 소공원, 야외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단지내상가등을 조성하여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도록 했습니다.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에는 최신 운동기구등을 갖출예정으로 휘트니스센터, GX룸,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주민편의시설등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수잇습니다.

 

 

 

 

 


공주 금학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설계하여 일조량과 통풍이 매우 우수하며 세대내 타워형과 4베이판상형구조의 특화설계를 적용하였고 각세대내 드레스룸과 팬트리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단지내 최신시스템을 도입하여 주민의 안전을위한 CCTV시스템설치와 홈네트워크 시스템, 초고속정보통신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실별온도조절 시스템등을 적용하여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조합원자격조건을 살펴보면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시에 설립인가 신청일이전 주민등록등본상 6개월이상 거주한 세대주여야하며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이하의 1주택을 소유한 사람이면 조합원가입이 가능합니다.(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세요)

 

 

 

 

 

 

 


주택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을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