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갤럭시 버즈라이브 무선이어폰 노이즈캔슬링기능 정말 좋아요^^

728x90
반응형

갤럭시 버즈라이브 무선이어폰 노이즈캔슬링기능 정말 좋아요^^

 

 

 

 

 


유선이어폰에서 무선이어폰으로 갈아탔습니다 ㅎ
바로 갤럭시 버즈라이브를 선물받았는데요.

요즘 많은분들이 유선이어폰대신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거같아요.
삼성갤럭시는 버즈, 애플 아이폰은 에어팟을 많이들 사용하더라구요.

무선이어폰을 착용한분들이 지나갈때면 내심 부러웠는데
이제 저도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유저가되었네요^^

 

 

 

 

 


제가 사용했던 갤럭시 유선이어폰은 오래 사용하다보니 음질이 떨어지거나
이어폰선이 끊어져서 새로 이어폰을 구입해야했는데 무선이어폰은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오래 사용할수있을거같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를 사용해서 지인과 전화통화를 해보니
잡음없이 상대방 목소리가 잘들리더라구요^^

특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작동시켜 전화통화나 음악을 들으면
제주변의 소음이 거의 안들리는거 같아요 ㅎㅎ

제가 현재 사용하고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S9+이구요.
선물받은 무선이어폰 제품은 갤럭시 버즈라이브 입니다.

 

 

 

 

 


제품의 컬러는 블랙이구 상품을 개봉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음악등을 실행해보니 정말 잘들립니다~

 

 

 

 

 

 

포장박스도 작은 사이즈로

굉장히 심플하게 만든거같아요^^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라이브 무선이어폰은 인체공학적설계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실제로 착용해보니 착용감도 좋고 오래 착용해도 불편하지않더라구요.

 

 

 

 

 


무선이어폰을 100% 충전하면 최대 6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수있구요.
(충전케이스 사용시에는 총21시간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실제로 시간을 잰건아니고 제품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요즘은 무선이어폰 케이스도 이쁘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거같습니다.
전 기존 케이스를 사용하고있는데 블랙색상으로 크기도 아담한 사이즈라 
주머니속등 휴대하기가 편하네요.

 

 

 

 

 

갤럭시 버즈라이브 간단 사용설명서.

 

 

 

 

이어버드의 각부분 명칭.

 

 

 

 

충전케이스 배터리 충전방법

 

 

 

 

이어버드 착용법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갤럭시 버즈라이브 무선이어폰 구성품은 
이어버드(오른쪽/왼쪽)와 충전케이스, Wingtip(2세트), USB-C케이블, 퀵스타트가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는 안드로이드5.0, RAM 1.5GB이상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스마트폰에 버즈라이브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충전케이스 충전중!!

 

 

 

 

 

이어버드를 착용해봤습니다.

착용감도 좋고 귀에 쏙 들어가 잘안빠질거같네요.

특히 음질이 좋은거같고 노이즈캔슬링기능 아주 흡족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