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평택지식산업센터, 평택 고덕 부성타워 선착순 지정계약중!

728x90
반응형

평택지식산업센터, 평택 고덕 부성타워 선착순 지정계약중!

 

 

 

 

 

 


오늘 소개할 분양정보는 경기도 평택에 위치하고 잔여호수에 대해 선착순분양중인
평택 고덕 부성타워 지식산업센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모곡동 438-8번지에 위치하였으며 규모는 지하1층~지상14층(1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지식산업센터(제조, 업무형공장) 691호실, 근린생활시설 14호실로 구성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 미계약호수에 대하여 선착순분양중이며
단지주변에 각종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로 높은 임대수익을 올릴수있고
여기에 저렴한 분양가격과 함께 대출도 최대80%까지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고있어 잔여물량일 빠르게 계약되고있습니다.

 

 

 

 

 


경기도 평택 지식산업센터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계약안내 및 잔여호수정보를 자세히 상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되며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어요)

 

 

 

 

 


평택 고덕 부성타워는 광역교통망 여건을 갖춰 1호선 서정리역, SRT지제역과 근접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에 도착할수있으며 여기에 평택제천고속도로, 제2순환고속도로, 평택 고덕IC를 통해 편리한 교통환경과 물류접근성도 뛰어나 획기적으로 운송 비용도 크게 절감할수있슴니다.

 

 

 

 

 


단지인근에는 풍부한 배후수도 자랑거리인데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공장 2라인이 가동되면서 직접고용인력과 협력사근로자들까지 약3만여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이뤄질것으로 예상되면서 미래가치도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택 고덕 부성타워는 경기도 평택일반산업단지내 최초로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로 평택시에서 유일하게 오폐수처리가 허가난곳이며 특히 하루 70만리터까지 가능한 부합조건으로 향후 프리미엄은 3배이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단지는 제조업특화 시스템인 도어 투 도어와 드라이브인 시스템(지하1층~지상4층)을 갖추어 화물적재 및 하역에 적합한 공간으로 특화설계를 적용해 경쟁력을 극대화했으며 업무용유니트는 6미터의 높은층고로 복층설계 및 섹션형 상품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평택 고덕 부성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제조형공장과 업무형 복합설계로 수요층을 넓혔으며 또한 상층부호실은 업무형으로 구성해 자금여력과 필요에따라 탄력적인 호실 선택이 가능하고 여기에 각층별로 휴게공간과 미팅룸, 샤워실, 피트니스클럽, 대규모 옥상정원과 업무라운지등 고급화한 단지내 부대시설로 설계하여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첨단산업의 집적을위한 아파트형공장과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건축된 건축물로서 능률적인 작업공간을 제공하여 생산성향상은 물론 시설공동 이용으로 원가절감이 가능하며 특히 협력업체들의 공동입주로 시너지효과까지 얻을수있어 투자가치가 높은 상품입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하셔야 샘플을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