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부산조합아파트, 장전리버파크 신규공급정보 알아봤어요.

728x90
반응형

부산조합아파트, 장전리버파크 신규공급정보 알아봤어요.

 

 

 

 


오늘 소개할 아파트는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조합아파트인데요.
실수요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할수있는 장전 앙코르시티리버파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입니다.

 

 

 

 


단지가 위치한곳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10-26번지일원에 위치하였으며 규모는 대지면적 5,946.10㎡, 건축면적 2,808.85㎡, 연면적 78,637.38㎡로 아파트경우 지하6층~지상40층 총407세대(예정), 오피스텔은  지상3층~지상29층, 총108실(예정)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고 아파트 전용면적은 59㎡, 74㎡, 84㎡의 주택형과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9㎡의 타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장전리버파크 조합아파트는 현재 선착순으로 조합가입을 할수있으며
저렴한 조합가와 무상옵션(전동건조대, 22인치 미러형월패드, 오븐업후드, 1구 하이라이트, 
시스템에어컨, 미세먼지 흡입청소기, 안방붙박이장등) 제공과 인기높은 중소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였고
또한 단지주변 각종 개발호재와 편리한 교통환경, 교육여건, 생활인프라등이 잘 갖추어져
실수요자들에게 큰주목을 받으며 조합원물량이 빠른시일내 마감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 금정 조합아파트에 관심있는분은 주택홍보관 직영본부 대표콜센타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가입안내 및 세대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습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는 부산의 대표적 주거선호지역으로 단지주변에 대단지아파트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각종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여기에 주변에 대단지개발사업도 진행중으로 차후에 부산지역내 주거만족도 최상위가 예상되며 향후 미래가치도 높을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단지는 부산1호선 온천장역, 부산대역을 이용할수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하였으며 온천장역 같은경우 도보8분거리이고 부산대역은 걸어서 13분정도 소요되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단지주변에  다수의 버스노선도 있어 대중교통이용도 편리하고 여기에 산성터널 및 윤산터널 이용으로 부산지역뿐만아니라 타지역으로 빠르게 왕래가 가능해 교통여건이 잘조성되어있습니다.

 

 

 

 


장전리버파크 아파트 사업지 반경 1㎞이내 중,소형 병원 및 주민센터, 금융기관, 대형마트,영화관, 재래시장등 생활편의시설들도 위치해 입주민들이 여가 및 문화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특히 부산의 전통적인 명문학군 지역으로 걸어서 등교할수있는 금정초와 금빛초등학교, 장전중, 부곡중, 동현중, 부산사대부고, 내성고등학교, 부산전자공고, 부산대학교등이 자리해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단지인근에는 금정산(금강식물원)이 위치하여 주거환경이 매우 쾌적하며 단지내 1층 휴게공간과 2층 휴게공간,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공개공지등을 마련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고 특히 웰빙텃밭을 제공할 예정으로 입주민이 신선한 야채등을 심어 이웃간의 정을 나눌수있는 환경을 조성할예정입니다.

 

 

 

 


장전리버파크 조합아파트의 주택형을 보면 59㎡는 4베이구조와 현관수납공간등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활용도를 최대화했으며 동일 평형대비 거실팬트리공간을 극대화했고 74㎡ 주택형은 4베이판상형구조등 특화설계를 통하여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더블팬트리(현관+거실)등 수납공간을 최대로 확보했습니다.

 

 

 

 


또한 84㎡A타입은 알파룸공간을 침실로 활용할수있는 멀티구조로 설계하였으며 또한 현관팬트리로 수납공간도 최대로 확보했습니다. 84㎡B 주택형은 더블팬트리(현관, 거실)로 수납공간을 최대확보했으며 광폭다용도실 배치로 넓은 주방공간도 확보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84㎡ 주택형은 40평대 와이드 광폭다이닝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주방더블팬트리를 배치해 수납공간을 최대화했습니다.

 

 

 

 


단지를 최신 시스템인 AI아파트로 계획하고있는데요. 세대내 22인치 미러형월패드를 적용해 주차위치안내 서비스와 난방, 조명, 대기전력제어, 엘리베이터호출기능, 스마트홈기기제어, 영상통화, AI환기 시스템, 기타 기가지니서비스등을 적용하였고 여기에 모든기능을 음성제어 및 모바일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AI스피커와 홈브레인 AI스위치, 다기능일괄소등 스위치등도 적용하였습니다.

 

 

 

 


자격조건을 살펴보면 부산, 울산, 경남지역내 6개월이상 연속거주자(조합설립인가 신청일기준)로서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을 소유한 분이면 조합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주택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을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