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송도캠퍼스타운아파트] 혜택조건 및 샘플하우스<송도국제도시>

728x90
반응형

 

 

 

[송도캠퍼스타운아파트] 혜택조건 및 샘플하우스<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은 지하3층∼지상 최고55층 6개동규모로, 총1,230세대로 이루어졌고, 특히 송도국제도시에서는 분양공급이 적었던 전용59㎡의 소형아파트가 포함되었고,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 세대가 전체세대중 63%를 차지하고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단지전체를 공원화하였으며, 단지뒤에 생태수변공원과 연계한 중앙광장과 순화산책로를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입주민을위한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등 다양하고 편리한 운동시설과 휴게시설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롯데건설&대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송도7공구 "캠퍼스타운역" 바로앞에 위치한 총3065세대(아파트1230세대, 오피스텔1835실)역세권 대단지아파트를 공급합니다.

 

현재 분양후 잔여세대를 대하여 특별혜택조건(중도금무이자&발코니확장무료 : 일부세대한함)으로 선착순으로 동호수지정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계약금정액제>계약금10%중 1천만원으로 계약하시고, 나머지는 한달뒤 납입하시면 됩니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3월이며, 송도초역세권에 내집마련을 계획하신다면 서둘러 방문주세요~

 

 

 

 

입지환경을 살펴보면....

 

인천지하철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걸어서(1분)이용이 가능하며, M버스(수도권급행버스)로 서울 신촌과 강남역을 환승없이 빠르게 이동할수있습니다. 여기에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송도∼청량리 구간(48.7㎞)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파트단지 인근에 초.중.고가 위치해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여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수있습니다. 그리고 연세대국제캠퍼스와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등 송도글로벌캠퍼스가 들어와있어 송도에서는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편의시설로는 지근거리에 롯데마트송도점과 이마트연수점, 스퀘어원이 자리하고있어 이용이 가능하고, 2016년에는 송도테크노파크역앞에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가 오픈예정이어서 생활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송도캠퍼스타운, (35평)샘플하우스 살펴보기~

 

 

 

 

 

 

 

 

 

 

 

 

송도캠퍼스타운, 35평,42평 <평면도> 살펴보기!

 

 

 

 

지금까지 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 혜택조건 및 샘플하우스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