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미분양]인천 검단신도시... 검단힐스테이트6차<최신분양정보>

728x90
반응형

[인천미분양]인천 검단시도시... 검단힐스테이트6차<최신분양정보>

 

 

 

 

검단힐스테이트6차는 인천서구 당하지구22블럭에 위치하였으며, 지하2층∼지상15층 9개동으로 총454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형인 33평 단일주택형으로 구성되었으며, 단지내 에너지가든, 워터가든, 플레이가든, 스포츠가든, 메모리얼 갤러리가든등 입주민의 건강과 휴식을  드리는 단지로 꾸며놓았습니다.

 

 

 

 

현대건설이 건설한 인천 검단신도시 '완정역'에 위치한 검단힐스테이트6차 혜택분양 안내드립니다.

 

검단현대힐스테이트6차는 신축아파트이며, 실입주금 5천만원으로 계약과 동시에 바로입주할수있고,

여기에 특별한 혜택(최대 3년간 이자지원과 잔금유예)까지 드리고있어 내집마련의 좋은기회입니다.

 

올해 좋은조건으로 이사계획이나 내집마련을 생각하신다면 서둘러 방문주세요!

 

 

 

 

입지조건을 살펴보면

 

2014년 개통되는 인천지하철2호선 '완정사거리역'과 가깝고 공항철도 '검암역'을 통하여 서울까지 30분이면 도착가능합니다. 그리고 아파트단지 인근에 초/중/고가 위치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여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수있습니다. 또한 아파트단지 반경500m 이내에 대형할인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가 위치하여 편의시설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을 살펴보면 입주민의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열린공간과 건강한생활을 위한 특화된 운동시설로 구성되었습니다. 운동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인도어골프, 샤워실/락커룸, 라이브러리, 클럽하우스, 골든클럽, 키즈라운지, 입주민회의실등으로 설치되었습니다.

 

 

 

 

검단힐스테이트6차 현관에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특화품목과 수납공간을 두었고, 채광과 공간의 효율성까지 고려한 평면설계, 동선을 고려한 설계와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주방이 매력적입니다.

 

 

 

 

 

 

[33평] 평면도 알아보기!

 

 

 

 

지금까지 검단신도시, 검단힐스테이트6차 분양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