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아파트◆ 검단신도시, 검단힐스테이트4차 실입주금 5천만원~

728x90
반응형

 

 

 

◆인천아파트◆ 검단신도시, 검단힐스테이트4차 실입주금 5천만원~

 

 

 

지하2층∼지상15층 총10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7㎡(구39평)288세대, 115㎡(구42평)210세대, 127㎡(구46평)90세대 총588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아파트 전체동을 "남향위주"의 탑상형으로 배치하여 일조권과 조망권이 뛰어나며,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배치하여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분리했고, 세대내에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까지 갖추고있으며, 휴게시설과 어린이놀이터, 수경시설등 옥외시설도 마련했습니다.

 

 

 

 

[현대건설] 검단힐스테이트4차는 입주아파트 입니다.

 

전세금보다 저렴한 실입주금 5천만원∼7천만원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여기에 특별조건인 '4년동안 잔금유예와 4년간 이자지원'의 커다란 혜택까지 받을수있어

검단신도시에 내집마련할수있는 좋은기회입니다.

 

올해 내집마련 계획을 갖고 계신분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검단힐스테이트4차의 입지여건을 살펴보면...

 

2014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2호선 백석여과 불과 100여m 거리인 초역세권 아파트입니다. 인천국제공항철도 김포공항∼서울역 구간이 개통되면서 백석역에서 출발해 검암역에서 환승시 서울역까지 30분이면 도착 가능하고, 인천공항철도 개통의 최대수혜단지로서 프리미엄까지 누리며 제2외곽순환도로(검단IC 예정) 및 공항고속도로, 올림픽대로등의 진출입이 용이한 도로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도시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인근에 신세계이마트, 롯데마트를 도보로 이용할수있고, 초/중/고 뿐만아니라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어 다른신도시와는 차별화한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또한 중앙대캠퍼스와 함께 1000병상 크기의 대학병원들도 들어설 계획이며, 드림파크가 완성되는 시점이면 최대수혜를 입는 지역으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파트 입주민만 누릴수있는 "커뮤니티공간"은 휘트니스센터, 인도어골프, 샤워실/락커룸, 라이브러리, 클럽하우스, 골든클럽, 키즈라운지, 입주민 회의실등 다양한 시설들로 마련하였습니다.

 

 

검단힐스테이트4차의 샘플하우스 살펴보기!

 

107㎡(구39평)는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을 둔 3.4인가족을 타겟으로 설계되었고, 컨셉은 '자녀중심'의 공간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판상형 4베이구조로 안방을 포함한 침실3개, 거실과 주방, 식탁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상형구조는 거실과 주방이 마주보고있는 경우가 많은데 39평형은 거실과 주방이 대각선으로 나누어져있어 거실과 마주한 곳에는 식탁공간이 위치합니다. 따라서 독립된 주방을 선호하는 주부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115㎡(구42평)는 중고생을 둔 3.4인 가족을 타겟으로 설계되었고, 안정적인 공간을 인테리어 컨셉으로 디자인했고, 천장고를 2.6m로 시공하여 개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LDK형으로 설계했으며, 입구쪽에 자녀방 2개가 위치한 서브마스터존, 안쪽으로 마스터존이 자리합니다. 일반적인 타워형구조이며, ㄱ자형 주방가구와 아일랜드식탁이 적용된 주방은 아이보리컬러가 적용되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욕실도 습식과 건식 공간을 따로 구분하였고, 고급주상복합에서 보아오던 욕실로 세면대부분과 샤워 및 용변공간을 따로 구분해 놓았습니다.

 

 

 

 

127㎡(구46평)는 대학생을 둔 3.4인가족을 타겟으로 설계되었고, '개인중심'공간으로 꾸몄으며, 중대형답게 다크브라운컬러가 사용되어 전체적으로 톤다운시켜 중후한 멋을 풍겼습니다. 특히 46평형은 넉넉한 수납장을 제공한것이 특징이며, 현관에 대형창고장과 -자형 신발장이 설치됐고, 복도쪽에도 인테리어수납장, 자녀침실 1곳에 전면붙박이장이 설치되었으며, 식탁공간 뒤쪽으로도 수납장이 마련되었습니다.

 

 

 

 

검단힐스테이트4차의 평면도 살펴보기!

 

내부평면에는 일반아파트보다 천장고를 10㎝정도 더높게 설계했고, 기준층의 천장고가 2.4m에 달하며, 1.2층과 최상층의 천장고는 2.6m에 이릅니다. 때문에 같은주택형인 타회사 아파트보다 훨씬 높고, 훨씬 넓은 느낌을 줍니다.

 

 

 

지금까지 검단신도시, 검단힐스테이트4차 특별분양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