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공덕더샵<모델하우스>, 계약일

728x90
반응형

공덕더샵<모델하우스>, 계약일

 

 

 

 

 

분양 비수기인 7월에도 수도권 분양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무더위 속에도 새 아파트를 구경하려는 수요자들이 길게 줄을 서 모델하우스 입장을 하는가 하면, 평균 수십 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단지도 줄줄이 잇고 있다.

 

최근 수도권 분양 시장에 훈풍이 불면서, 도심권 알짜 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에 수요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주 청약 접수를 받은 '공덕 더샵'은 멀티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 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우수한 입지 환경이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지난 1일 실시한 '공덕 더샵'의 일반 청약 접수 결과, 특별공급을 제외한 60가구 모집에 1,798명(당해지역)이 몰려 평균 29.9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전용면적 19m² 주택형은 2가구 모집에 331명(당해지역)이 몰려 165.5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인근 공인중개업소는 "수요자들의 청약 통장이 이렇게 많이 몰린 데는 다 이유가 있다. 편리한 교통 환경은 물론, 학교 및 상업시설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알짜 입지에 조성되는 인기 브랜드 아파트임에도, 가격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한 점이 수요자들의 청약 통장 사용을 부추긴 것 같다"고 전했다.

 

실제 ‘공덕 더샵’은 서울지하철 5호선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등 4개 노선의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공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공덕역이 위치해 대표 중심업무지구인 여의도와 광화문은 물론, 신흥업무지구인 상암 DMC도 가깝게 이동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마포공덕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은 물론 병원 및 금융기관 등의 편의시설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500m 이내에 염리초등학교와 서울디자인고등학교 등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2개소가 밀집해 있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울 명문사립대인 서강대학교와 숙명여자대학교도 인접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공덕더샵’은 ‘더샵’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도 적용할 계획이다. 최근 주된 주택 수요층으로 부각되고 있는 3040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설계를 단지 곳곳 배치한 점도 이번 청약 경쟁률에 상당 부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공덕 더샵'은 세대 내 엄마와 자녀,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도록 다이닝 오픈 서고를 조성한다. 아일랜드 주방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 배치한 다이닝 오픈 서고에서는 가족간의 소통과 홈스쿨링이 가능하다.

 

여성의 공간으로 여겨지던 드레스룸에 남성 맞춤형 수납장을 배치한 점도 특징이다. 최근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넥타이와 벨트 등 남성 액세서리는 물론 모바일 제품의 충전 및 거치도 가능한 남성 맞춤형 수납장을 드레스룸에 배치한다.

 

다용도실에서는 입식 세탁볼과 수납 공간이 설치돼, 손빨래는 물론 기능별 수납까지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서울 마포구 마포로 1구역 제54지구 도시환경사업인 '공덕 더샵'은 지하 3층~지상23층, 2개 동, 전용면적 19~84㎡, 총 124가구 규모이다.

 

오는 13일부터 3일간 계약을 실시하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5-9번지에 조성돼 있다.

 

(문의전화 1899-87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