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낚시로 망둥어잡았는데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치네요^^

728x90
반응형

낚시로 망둥어잡았는데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치네요^^

 

 

 

 

어제일인데요.

점심시간때쯤 가족과함께 송도국제도시로 낚시하러갔답니다.

 

몇일전에 송도4교 개통되면서 한번 드라이브나할까해서 LNG기지쪽으로 달리는데

의외로 낚시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족과 함께 낚시한번해보자해서

낚시대 둘러메고 맛난점심(김밥^^) 챙겨 출발했습니다.

 

 

날씨도 흐릿했지만 강한 태양보단 나은거같아 괜찮더라구요.

몇시간 열심히 낚시했지만 제가 기다린 우럭이나 농어같은 녀석들은 안보이고

크릴새우만 열심히 따먹는(망둥어짓) 녀석들밖에 없더라구요^^

 

 

그렇게 한참을 지나자 제 낚시대에 입질의 느낌이 들면서 어! 큰거같은데

열심히 낚싯대 줄을 감아봣더니 ㅎㅎ 망둥어 였답니다.

 

 

그래도 한마리도 못잡을줄알았는데

요녀석이라도 잡아 기분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큼직한 빗방울이 한두방울씩 떨어지더라구요.

 

어!

 

비가올려나 하는순간 먹구름이 짠뜩 드리워지면서

하늘이 어두워지더라구요.

 

 

다음은 아시죠!

엄청 내렸답니다.ㅎㅎ

 

 

요렇게 저희 가족은 즐거운 낚시를 다녀왔네요~

 

 

 

 

도착해보니 많은 강태공들께서 열심히 낚시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 가족이 잡은 망둥어 한마리! ㅎㅎ

 

 

보이시나요? 먹구름이 하늘을 뒤덮고있습니다.

 

 

하늘을 찍은 사진은 흑백사진이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