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요타캠리(CAMRY)하이브리드 2018, 연비가 최고네요~

728x90
반응형

도요타캠리(CAMRY)하이브리드 2018, 연비가 최고네요~

 

 

 

 

 

 

 

 

 

 

얼마전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 2018 구입했는데
인수받기까지 한달반정도 걸린거같아요^^

 

처음엔 도요타 프리우스를 구입할까 고민했지만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로 결정했습니다~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경유)디젤차보단 친환경차인 하이브리드차로 많이들 선택하는거 같아요.
환경도 생각하고 연비도 줄이고 아무튼 잘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기존차량이 SUV고 연식이 오래되다보니 승차감과 차량소음이 엄청시리 심해졌는데
캠리받고 시승해보니 넘 조용하네요^^(시동이 안걸린줄 알았어요ㅠ)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 외관은 센슈얼스마트 디자인으로 아주 심플하구
2.5ℓ 다이내믹포스엔진과 2개의 전기모터로 강력한 가속력과
고효율의 연비를 구현했다고합니다.

 

일주일 타보니 18~20㎞(시내주행)정도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앞으로 차량유지비 적게들거같습니다.(엄지척~)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는 뛰어난 안전시스템이 특징인데요
차선이탈경고(LDA), 다이내믹레이더크루즈컨트롤(DRCC), 긴급제동보조시스템(PCS),
오토매틱 하이빔(AHB)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요런 안전장치때문에 자동차보험들때도 할인받는게 많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도요타캠리 하이브리드 차량가격은 4190만원이구요.
(취득세등포함) 총가격이 4300만원정도 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휠도 고급스럽고 튼튼해보이네요~

 

 

 

 

도요타캠리 헤드램프.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2018 핸들

 

 

 

 

운전석사진(보기편안하게 만든거같아요) 

 

 

 

 

운전석(창문조작버튼과 사이드미러 조작버튼) 

 

 

 

 

운전석에 설치된 기어, 컵홀더, 수납공간, 시트열선등

(뒷자리도 시트열선 깔았어요)

 

 

 

 

차량용 바닥매트인 코일매트입니다. (선물받았어요 ㅎ)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 가죽키케이스

 

 

 

 

자동차키는 두개주는데요.

잃어버리면 가격이 쫌 나온다네요~

 

 

 

 

도요타캠리의 뒷모습.

 

 

 

 

 

트렁크는 생각보단 넓었습니다.

 

 

 

 

도요타캠리의 사용설명서 케이스.

 

 

 

 

새차라 청소용품도 푸짐하게~

 

 

 

 

차량용 비상삼각대.

 

 

 

 

도요타캠리 기본공구셋트

 

 

 

 

공구셋트밑에 보관된 스페어타이어.

 

 

 

 

 

 

지금까지 도요타캠리하이브리드 2018 신차구입 이야기였구요.

앞으로 안전운전과 함께 여기저기 마구~ 놀러다녀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