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동탄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2차, <모델하우스>

728x90
반응형

동탄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2차, <모델하우스>

 

 

 

 

 

 

 

금강주택이 이번달 동탄2신도시 최초의 민간건설 임대아파트 '동탄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Ⅱ'를 선보인다.

 

동탄2신도시 A64블록에 공급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5층 10개동에 총 908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69㎡A형이 245가구, 84㎡A형이 597가구, 84㎡B형이 66가구로 모두 선호도 높은 중소형이다.

 

이 아파트는 동탄2신도시 최초로 민간건설사가 선보이는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로, 5년 이상의 임대기간 이후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 확정분양가가 적용돼 임대기간인 5년 동안 주변 시세가 올라도 분양가는 처음 정해진 그대로 유지된다. 일반분양 아파트와는 달리 임대 기간시 취득세, 재산세 등이 내지 않아도 된다.

 

입지 면에서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상업, 문화, 레저가 복합된 도심공간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인접해 인근상업지구(예정)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에코시범단지를 잇는 녹지공원과 연계한 단지로 조성될 계획이고, 인근에 신리천, 수변공원, 근린공원 등 자연환경이 생활권 내에 조성돼 잇다.

 

단지는 판상형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레벨차를 이용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개통 예정인 KTX(2016년)·GTX(2021년) 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지난해 A-39블록에 공급한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1차 분양시 호평을 받았던 평면계획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단지가 될 것"이라며 "동탄2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는 민간건설 임대아파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1899-5733)은 화성시 능동 471-3번지에 마련되며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