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동탄2신도시 상가분양, 동탄그랑파사쥬 임대확정상가 선착순분양~

728x90
반응형

동탄2신도시 상가분양, 동탄그랑파사쥬 임대확정상가 선착순분양~

 

 

 

 

 

 

오늘은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내에서 회사보유분 잔여호수를 선착순공급중인

동탄그랑파사쥬 상가분양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송동 681-823번지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 16,626제곱미터, 계약면적 11블록 8,772.39평 12블록 17,868.90평, 총811호실로 건축예정이고 입주일은 2022년 12월 예정입니다.

 

 

 

 

 

 

현재 회사보유 미계약호수에 한해 선착순 지정계약중이며

단지는 각종개발호재와 우수한교통여건, 풍부한 배후수요로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특히, 임대가 확정된 상가라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고있습니다.

 

 

 

 

 

 

동탄그랑파사쥬 상가는 동탄2신도시내 최대 규모 프렌치 테마복합쇼핑몰로 동탄2신도시내 최고입지를 자랑하고있으며 특히 동탄2신도시내에서도 랜드마크 자리로 꼽히고있는 동탄호수공원변에 위치해 탁트인 호수조망권을 가지고있을뿐만아니라 동탄2신도시내 최대규모 프랑스테마복합쇼핑몰 동탄신도시일대 상권을 대표할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단지는 배후수요도 풍부하여 상가내 오피스텔 동탄 더샵센텀폴리스의 입주민 1,122세대의 고정수요와 남동탄내 약64,000여가구 17만9천여명과 화성, 오산등 인근에 광역수요까지 더해 총100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했을뿐만아니라 동탄호수공원을 찾는 관광객 수요도 흡수할것으로 전망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동탄호수공원이 자리한 남동탄은 상업용지비율이 0.78%로 상업시설이 극히 적어 상가희소성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독점적으로 가져 투자자들은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수있습니다.

 

 

 

 

 

 

동탄그랑파사쥬 상업시설은 교통여건도 우수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트램1.2노선(확정고시)이 교차하는 자리에 위치해 동탄을 비롯해 화성과 오산등 인근지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크게 강화될예정이고 여기에 광역버스와 2023년 개통예정인 gtx노선을 통해 서울역까지 30분이면 이동할수있어 서울출퇴근 수요자까지 흡수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내 쇼핑몰구성은 콩코르드광장, 샹제리제거리, 갤러리아광장, 파사쥬몽테뉴등 7가지 프렌치테마로 적용했으며 이렇게 트랜디하고 세련된 복합쇼핑, 문화공간을 제공함으로서 쇼핑몰 이용객들에게 한층 우아하고 품격있는 프랑스에서의 하루를 느낄수있게 계획하였습니다.

 

 

 

 

 

 

또한 수많은 방문객들에게도 즐거운시간을 선사할 다양한 시설들도 대거 입점할예정으로 대형멀티플렉스인 cgv가 7개관규모로 입점을 확정하였고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을 조성해 이용자들에게 호수를 바라보며 환상적인 뷰를 즐길수있도록 했습니다.

 

 

 

 

 

 

동탄그랑파사쥬는 투자자들을 위한 임대보장형 마스터리스(일부호실) 제도를 실행하고있으며 마스터리스란 사업주체가 준공후 직접 수분양자의 상가를 임차하는 방식으로 공실리스크를 해결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에게 큰인기를 얻고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