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오피스텔분양!

728x90
반응형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오피스텔분양!

 

 

 

 

 

 

오피스텔은 임대수요가 많을수록 그 가치가 높아진다. 공실률이 낮아지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대규모 복합단지를 끼고 있는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은 이유다.

 

실제로 반월산단, 시화산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끼고 있는 ‘안산 메트로타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오피스텔은 지난달 분양에서 평균 청약 경쟁률 12대1을 기록했다. 지난 6월 평균 9.51대 1의 경쟁률로 성공리에 분양된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 역시 삼성 LCD 클러스터 단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의 첨단산업체를 가까이 둔 오피스텔이었다.

 

최근에는 하남 미사강변도시가 오피스텔 대세 지역으로 뜨고 있다. 인근에 대규모 복합단지의 잇따른 개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미사강변도시 인근에서는 오는 2017년, 약 3만8000명의 인구가 상주 예정인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가 완공 예정이다. 쇼핑과 공연 등을 즐기는 문화·유통·상업존(zone),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킬 비즈니스·R&D·지식산업존, 쾌적한 녹지와 생태체험을 즐기는 그린·생태체험존, 비즈니스와 관광이 동시에 이뤄지는 호텔·컨벤션존 등으로 구성된다.

 

같은 해 약 200개 기업과 1만6천여명의 직원이 입주할 엔지니어링복합단지도 준공된다. 삼성엔지니어링·시스코 등 7개사가 입주해 있고 2만여명 상주인구가 예정되고 있는 강동첨단산업단지도 가깝다.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해 명품전문관, 영화관, 쇼핑몰, 키즈 테마파크, 아쿠아월드, 문화센터 등이 조성되는 수도권 최대의 교외형 쇼핑몰인 하남유니온스퀘어도 내년에 조성 될 예정이다. 이 곳에서도 7000여명의 직접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넘치는 임대수요에도 불구하고, 미사강변도시 내에는 브랜드 오피스텔의 분양이 전무했다. 때문에 효성이 공급중인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
효성은 하남 미사강변도시의 첫 브랜드 오피스텔인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를 분양중이다. 지하 6~지상 29층 규모에 연면적 12만9948㎡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오피스텔은 지상4층~지상 29층에 전용면적 20~84㎡ 1420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 도보 이용 거리에 들어선다. 희소가치가 높은 수도권 택지지구내 역세권 오피스텔로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사역 이용시 종로·광화문·여의도 등 주요업무지구로 원스톱 통근이 가능 할 전망이다. 같은 5호선 강일역의 이용도 편리하며, 현재 검토중인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이 확정될 경우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산과 강으로 둘러쌓인 입지도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의 장점 중 하나다. 단지를 중심으로 예봉산, 검단산이 자리잡고 있다. 동쪽으로 한강이 흐르고 있고, 서쪽으로는 망월천수변공원도 위치해 있다.

 

최고 29층으로 지어지는 초고층 단지인만큼 한강은 물론 망월천 수변공원과 검단산 등 강과 하천, 산을 한눈에 누리는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개방감과 채광, 조망권을 극대화한 ‘ㄱ’자형 트윈타워로 설계된다. 여기에 일부타입은 선호도 높은 베란다(테라스)를 설계해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면적 41㎡형의 경우 넓은 거실에 침실 1개와 α룸으로 구성되고 ㄷ자형 주방 설계와 드레스룸이 설계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전용면적 57㎡형과 84㎡형은 침실 2~3개와 α룸(57㎡) 를 갖춘 4베이 구조에 채광 및 통풍이 좋은 판상형 구조에 팬트리(식료품 창고)등을 갖춰 소형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이 설계됐다.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의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신장동 326번지에 마련돼 있다.

 

문의: 031)795-70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