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부천리첸시아<부천할인아파트>, 즉시입주가능, 실입주금 2억7000만원

728x90
반응형

부천리첸시아<부천할인아파트>, 즉시입주가능, 실입주금 2억7000만원

 

 

 

 

<추천>부천할인아파트 - 최대38% 파/격/할/인/분/양/ 안내!!

 

2012년부터 첫 입주에 들어간 부.천.중.동.리.첸.시.아.는 100% 입주를 목표로 파격분양조건인

기본할인 평균24%를 적용하여 최대한 38%까지 할인혜택을 받을수있습니다.

 

각종 파격혜택지원을 드리고있으며, 실/입/주/금/은 2억7천만원으로 내집마련의 좋은기회입니다.

 

특별혜택을 살펴보면... 기본할인 평균24% 적용과 취득세 전액지원, 최대 4년간 대출이자지원, 공동관리비 2년 선지원, 계약축하금 1천만원∼2천만원 지원, 이사비용제공, 발코니 무료확장, 시스템에어컨 무상설치, 빌트인 가전제품제공, 붙박이장 무료시공등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고있습니다.

 

 

☆ 소중한 방문주시면 분양담당자가 동행하여 샘플하우스와 원하시는 세대를 직접 구경시켜드리며,

 특별분양에 대하여 자세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립니다!

 

 

 

부천리첸시아의 입.지.환.경.(교통/교육/편의시설) 살펴보기!

교/통/환/경/은 서울지하철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에 인접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서울 강북과 강남을 환승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편/의/시/설/은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등이 자리하였고 부천시청, 경찰서, 소방서등 관공서가 위치하여 생활이 편리하고, 교/육/환/경/은 아파트단지 인근에 초,중,고,대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여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습니다.

 

 

 

 

부천리첸시아의 아파트 단.지.규.모. 살펴보기!

부천의 랜드마크인 부.천.중.동.리.첸.시.아.는 지하7층∼지상66층 높이 238m로 2개동 규모로 총572세대와 단지내 상가(상업시설)는 지하1층∼지상2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대/폭/할/인/대/상/은 아파트 48평,58평,63평,65평과 단지상가가 해당됩니다.

 

 

 

부천리첸시아의 커.뮤.니.티.시.설. 살펴보기!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을 살펴보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문고, 독서실, DVD룸, 게임룸과 63층에 마련된 파티플레이스, 스카이라운지, 바비큐파티장, 특급 호텔급 스위트룸 등 입주민이 누릴수있는 다양한시설로 갖추었습니다.

 

 

 

부천리첸시아의 샘플하우스와 실내디자인 살펴보기!

 

 

특별한 고급스러움은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고있는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씨가 아파트단지와 실내인테리어를 맡아 차별화된 실내디자인과 고품격 주거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0123456789101112

 

 

부천리첸시아의 평.면.도. 살펴보기!

각평형대별로 서비스면적까지 합하면 평균95%이상의 전용률을 선보여 실제 사용할수있는 면적을 넓히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부천리첸시아의 파격적인 할인혜택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