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모델하우스>, 분양예정

728x90
반응형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모델하우스>, 분양예정

 

 

 

 

 

 

호반건설이 수도권 서남부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경기 부천시 옥길 공공택지지구(이하 부천 옥길지구)에서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을 이르면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은 부천시 옥길지구 C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15층 ~ 29층, 16개 동, 총 1,420가구로 대단지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72~97㎡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 72㎡ 406가구 ▲ 84㎡ 510가구(84A 369가구, 84B 141가구) ▲97㎡ 504가구다. 틈새 면적부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면적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부천 옥길지구는 LH가 시행하는 공공택지지구로 부천시 범박동, 옥길동, 계수동 일대 약 133만㎡에 총 9,312가구가 지어진다. 인근에 범박지구와 항동지구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2만7천가구 규모의 미니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부천 옥길지구의 가장 큰 장점은 서울 접근성이다. 1호선 역곡역과 7호선 온수역을 통한 서울 도심권과 강남권 출퇴근이 편리하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IC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국도 46호선도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부천 소사~안산 원시간 복선전철도 개통될 예정이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그린벨트를 풀어 조성한 택지지구로 약 30%의 높은 녹지율을 갖춰 주거환경도 쾌적하다는 장점을 갖는다. 더욱이 부천 옥길지구의 경우 공공택지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는 옥길지구 내에서 세대수가 가장 많고 입지도 좋은 편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총 1,420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지며 도보 거리에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입점이 확정된 이마트 용지도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어 생활 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인근 역곡역의 홈플러스,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도 있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분양관계자는 "서울 서남부권에 미니 신도시급으로 개발되는 옥길지구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모델하우스 개관 전인데도 홍보관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옥길지구의 입지적 장점에다가 대단지로 지어지는 만큼 랜드마크급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오픈 전 부천시청 인근에 분양홍보관을 별도로 마련해 사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