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중앙시장맛집 남포동 흑미 씨앗호떡, 호떡집에 불났어요~^^

728x90
반응형

속초중앙시장맛집 남포동 흑미 씨앗호떡, 호떡집에 불났어요~^^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로 1박2일여행 짧은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여행중 속초중앙시장에있는 남포동 흑미씨앗호떡집에서 씨앗호떡을 맛봤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태풍이 북상중이었는데요ㅠㅠ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라 설악산구경은 못하고 속초중앙시장에나 들러
속초중앙시장맛집이라고하는 속초 남포동 흑미씨앗호떡집에서 씨앗호떡을 맛봤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강원도 놀러오면서 속초중앙시장은 처음 와봤네요^^
시장공영주차장에 도착해보니 비가 많이 오는데도 관광버스도 많고 관광객들도 많았습니다.

호떡집으로 가까이가보니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섰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맛만보자고 줄서서 테이크아웃으로 2개 샀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바라본 속초중앙시장.

태풍으로 비가 많이 내린날이었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은 비가와도 괜찮아요^^

지붕으로 건축되어 비가와도 편안히 구경할수있습니다.

 

 

 

 

속초중앙시장의 명물인 남포동 흑미씨앗호떡집.

 

주인은 열심히 반죽으로 호떡을 만들면

옆에있는 조수께서 호떡에 칼집을 내어 맛있는 씨앗을 넣어줍니다 ㅎㅎ

분업이 잘되어있네요^^(환성적인 조합~)

 

 

 

 

흑미씨앗호떡을 바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많이 산다고 할인되는건 없구요.

계산하기 편하라고 간판으로 만들었네요^^

 

 

 

 

주문한 테이크아웃 남포동 흑미씨앗호떡!

종이컵이 호떡을 버겁게 안고있네요^^

 

 

 

 

 

맛있는 씨앗이 가득들어있는 속초 남포동 흑미씨앗호떡.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많이 먹을수있지만 속초중앙시장의 또다른 맛집을 만나면

시식을 해야되서 한개로 끝냈습니다 ㅎㅎ

 

속초중앙시장에 다음에 또 가면

이번에는 여러개 구입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