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맛집] 송도신도시 짬뽕타임(24시)에서 짬뽕밥 접수!

728x90
반응형

[송도♧맛집] 송도신도시 짬뽕타임(24시)에서 짬뽕밥 접수!

 

 

 

 

 

 

 

 

 

 

 

어제 저녁은 귀찮아서 외식으로!!

 

 

항상 맛있게 먹었던
송도국제도시 컨벤시아 뒤쪽에 위치한 짬뽕타임에서
간만에 짬뽕밥과 짜장면, 탕수육을 뽀지게 먹었습니다.

 

울가족들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괜찮다고...
항상 제가 초이스하면 약간 아쉽다는 표정들이었는데
짬뽕타임은 맘에 들었다니 제가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전 짬뽕타임에오면 온리 짬뽕밥입니다.

 

짬뽕밥먹고 땀을 주르륵 흘리면 개운하게 정말 좋습니다.

 

 

 

 

 

 

 

 

 

 

 

짬뽕타임은 저녁에간건 첨인데요
점심시간에만 그런줄알았더니 밤에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냥 아침 저녁으로 돈을...

 

 

 

 

 

 

 

중국집의 기본찬이죠! 단무지와 양파
짬뽕타임은 요 기본찬에 셀프로 가져올수있는 김치가 있어요~

 

 

 

 

 

 

짬뽕타임의 짬뽕국물은 교동스타일의 국물맛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주문한 탕수육 도착!
찹쌀로 만들어서인지 쫄깃한게 맛있습니다.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탕슉까지 먹었더니 배가 빵빵한게 더는 들어갈곳이 없네요 ㅎㅎ

 

여러분도 송도에서 맛있는 짬뽕드실려면 요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