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송도마스터뷰(송도국제도시), 송도 '인천대입구역'근처 1861세대 대단지아파트!

728x90
반응형

송도마스터뷰(송도국제도시), 송도 '인천대입구역'근처 1861세대

대단지아파트!

 

 

인천 연수구 송도동 110,111,112번지에 자리하고있으며, 지하2층∼지상34층 17개동, 전용면적 72∼196㎡의 6개주택형으로 총 1,861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단일브랜드로는 송도에서 가장 큰규모의 대단지아파트 입니다.

 

 

 

 

포스코건설이 짓는 <송도더샵마스터뷰>는 송도3공구에 첨으로 공급하는 '시범단지'입니다.

 

총1861세대 대단지아파트로 송도잭니클라우스 골프장앞 조망권아파트이며,

현재 얼마남지않은 잔여세대에 대하여 선착순으로 동호지정계약중에 있습니다.

 

분양가는 평균 평당(1,270만원)으로 전용면적 84㎡는 3억9천만원∼4억2천만원에 분양받을수있습니다.

 

송도국제도시중심에 내집마련계획을 갖고 계신분께 추천드립니다! 

 

 

 

 

단지조경은 골프장컨셉으로 꾸몄습니다. 단지중앙에 축구장크기<1만㎡>의 녹지공간을 만들어 개방감을 높이고, 12개 테마정원으로 꾸몄으며, 동간거리도 80∼120m로 넓은편입니다. 그리고 클럽하우스풍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입주민의 건강과 휴식을 책임집니다.

 

입지여건을 살펴보면...

 

송도마스터뷰 주변으로는 송도를 대표하는 빌딩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312m높이로 국내 최고층인 NEATT[동북아트레이드타워]는 대우인터내셔널이 인수한 뒤 본사로 활용할계획이며, 1500여명의 직원이 이곳으로 옯겨옵니다. G타워에는 녹색기후기금(GCF) 뿐만아니라 유엔기구, 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등 국제기구가 입주예정이고, 2015년에는 롯데몰이 오픈예정이어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수있습니다.

 

 

 

 

아파트 단지주변이 개발중이어서 대중교통은 계속나아지는 추세이며, 인천지하철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가능하고, 버스노선등은 아직은 부족한편이지만 입주할즈음 버스등 대중교통 인프라도 완성될것입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와 골프장 사이에 초.중.고 부지로 구획되어있으며, 인근에 인천대학교가 자리하고있어 교육환경도 양호한편이고, 향후 자녀들이 도보로 통학할수있어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수있습니다.

 

 

 

 

샘플하우스와 특화설계 알아보기!

 

아래주소를 클릭하시면 평형대별로 샘플하우스를 감상할수있습니다.

 

 

http://www.thesharpmasterview.co.kr/e_cyber/index.asp

 

 

모든평형의 안방 베란다에 세탁실을 마련하고 드레스룸까지 동선을 연결하여 세탁에서 수납까지 한번에 할수있는 원스톱세탁실을 설치하였으며 오븐기, 식기세척기, 수납장등은 기본분양가에 포함되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헤아림특화설계"에는 연령층에 맞게 선택가능한 자녀붙박이장, 작은드레스룸이있는 멀티욕실, 홈스타일 선택에따라 선택할수있는 컬러욕실, 주방옆에 각종수납, 건식자재를 보관할수있는 스마트다용도실등으로 설계하여 생활이 매우 편리합니다.

 

 

 

송도마스터뷰 평면도 알아보기!

 

84㎡ C타입의 경우 약36㎡의 서비스면적을 더하여 실사용면적이 121㎡에 이르며, 방-거실-방-방이 나란히 배치된 4베이판상형구조로 공간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주방과 거실사이에 책장을 배치한 다이닝북카페는 주부들의 호응이 매우 높고, 보통 2.3m정도인 천정높이도 최대 2.5m까지 높여서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지금까지 송도국제도시, 송도더샵마스터뷰 특별분양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