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송도상가분양, 송도 더샵 엘테라스 신규공급안내

728x90
반응형

송도상가분양, 송도 더샵 엘테라스 신규공급안내

 

 

 

 

 

 


오늘은 송도국제도시(인천 연수구 송도동 179-4번지일원)에서 바이오산업관련 최대 수혜단지로 주목받고있는
송도 더샵 엘테라스 상업시설 분양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지하2층~지상17층으로 건축될예정이며 주거형오피스텔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평형구성) 총144실과 단지내 상가 지상1층~지상2층 총81호실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업지주변에는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교통호재등이 예정되어 향후 미래가치가 높으며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와 단지내 고정수요로 높은 임대수익도 예상되고있어
실수요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내에는 대규모 바이오 연구산업 클러스터가 조성될예정으로 인해 현지 부동산시장이 핫한데요. 송도7공구를 비롯하여 인접한 송도11공구일대를 중심으로 바이오산업 관련시설들이 계획되었으며 특히 올해 7월에는 송도국제도시가 K-바이오랩허브 최종 후보지로 확정되면서 바이오관련인프라, 창업지원, 산학연병협력망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네트워크가 구축될것으로 전망됩니다. 

 

 

 

 

 


송도 더샵 엘테라스 인근에는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등 국내를 대표하는 바이오기업들이 자리했으며 특히 2025년에 조성비용 약2,700억원, 근무인원 약1천여명 규모의 SK바이오사이언스 본사가 단지 바로앞으로 이전될 예정이고 여기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송도11공구내 공장을 증설할 계획을 세우고있는만큼 송도국제도시내에 세계최고 수준의 바이오연구산업클러스터가 형성될예정입니다.

 

 

 

 

 


최근에 송도국제도시가 K-바이오랩허브의 최종후보지로 선정되면서 2025년부터 운영예정이며 여기에 제약바이오실용화센터가 설계용역을 진행중으로 연2천여명 교육을 진행할수있는 바이오공정 인력양성센터가 2023년 12월 준공예정임니다.

 

 

 

 

 


송도 더샵 엘테라스는 송도내 대표적인 상권중 하나인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바로앞에 위치하여 각종 쇼핑시설, 영화상영관(메가박스)등 문화시설부터 먹거리, 볼거리, 카페등 F&B시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등 초대형 상권을 형성하고있어 이와 연계한 365일 상권을 형성할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단지가까이에는 송도내 최초로 대학병원인 송도연세세브란스병원(2026년 개원예정)도 개원을 앞두고있고 또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2단계사업도 예정되어 일대가 연세사이언스파크로 조성돼 시너지를 발휘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송도 더샵 엘테라스 사업지인근에는 글로벌캠퍼스와 연세대국제캠퍼스, 카톨릭대, 재능대등 대학교들이 위치해있으며 이외 한국외대송도캠퍼스와 인하대송도캠퍼스등이 예정돼 대학생 및 교직원수요도 흡수할수있고 여기에 바이오산업관련 수요까지 더하여지면 중심상권을 형성할수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는 배후수요를 탄탄하게 갖춘 역세권입지도 큰장점인데요.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 역세권입지에 광역버스 및 시내버스정류장이 단지와 인접해 대중교통이용도 편리하며 여기에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노선과 주안송도트램노선등의 교통호재도 있어 큰수혜를 입을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또한 초대형광역상권 이용객부터 전문직종사자와 인근 아파트주민들까지 다양하고 광범위한 수요층으로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수있고 단지내 상업시설에는 층별로 탄탄한 MD를 계획하여 입점점포의 높은 매출을 올릴수있도록 하였습니다.

 

 

 

 

 


분양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원활한 분양상담이 가능하고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