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신도시/홈플러스] ☆면채반☆에서 '얼큰 소고기만두국' 시식하다!!

728x90
반응형

[송도신도시/홈플러스] ☆면채반☆에서 '얼큰 소고기만두국' 시식하다!!

 

 

 

 

어젠 정말 하루종일 비가내렸는데요.


딱! 생각나는게 얼큰한 국물이 간절해지더군요^^

퇴근하는데 왜이렇게 차는 밀리는지...
거기에 금요일 지대로 걸렸습니다ㅎㅎ

 

 

집에 거의 도착할무렵 집사람이 송도홈플러스에 있다고
얼른와서 저녁 먹고가라고(절묘한 타이밍^^) 하더군요.

 

 

도착해보니 '면채반'이란 식당에서 저빼고 저녁식사 막바지더라구요.

 


저도 왔으니 뭔가 새롭고 맛있고 얼큰하고...
그런 음식을 찾다가 제눈에 들어온건 '얼큰 소고기만두국'이었습니다.

 


음~ 뭔가 특별할거같군요^^

 

 

 

 

 

 

 

 

요즘 새로운 식당 간판은 요런 스따일들이 많은거같아요.

 

 

 

 

 

 

 

면채반 내부모습 참~ 깔끔하단 인상을 받았습니다.

 

 

 

 

 

 

면채반 차림표

 

 

 

 

 

 

따뜻한 정성 한그릇 '면채반'

 

 

 

 

 

 

제가 주문한 계절메뉴 '얼큰 소고기 만두국'

 

 

 

 

 

 

드디어 나왔습니다.
푸짐하고 얼큰해 보이는군요.

 

 

 

 

 

 

 

만두만 건져보았는데요. 아주 실하게 생겼죠^^

 

 

 

 

 

 

제가 맛본 얼큰 소고기만두국은...
소고기해장국에 만두 2개 추가한거같구요.
맛은 해장국 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