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애슐리퀸즈 트리플스트리트몰점에서 월드와이브뷔페 즐겨봤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 애슐리퀸즈 트리플스트리트몰점에서 월드와이브뷔페 즐겨봤어요~ 

 

 

 

 

 


송도 애슐리퀸즈가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데카트론매장 2층에 새로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오픈한지 시간이 조금 흘렀네요^^

저희가족은 평일 런치타임에 방문했구요.
1인당 15,900원가격으로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있었습니다^^

송도 애슐리퀸즈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33-1 A동 별관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샐러드마감은 21:00)
주차 - 무료주차
단체석가능

 

 

 

 

 

애슐리퀸즈는 일반애슐리매장보단 음식종류가 풍부하고 다양한거같습니다 ㅎ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몰 데카트론매장 2층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입구에 애슐리퀸즈라고 간판이 있습니다. 

 

 

 

 

 

 

매장입구에 철저한 방역수칙으로 청정매장이라고 써있네요.

저희 가족도 체온측정과 함께 큐알코드 입력후 입장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만해도 코로나 때문에 손님들이 많진 않았지만

요즘은 애슐리퀸즈를 찾는분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매장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구요.

매장크기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수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밥부터 음식먹빵 스타트 해봅니다 ㅎㅎㅎ

 

 

 

 

 

송도 애슐리퀸즈는 200여가지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놓는데요.

모두다 맛있어보여 처음엔 뭐부터 먹어야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도 초밥종류부터 시작했구요. 

초밥종류도 다양해서 제가 좋아하는걸로 골라봤습니다.

하나하나 이름을 열거할수가 없네요 ㅎ 

 

 

 

 

 

 

두번째로 가져온 음식입니다.

매콤한 우동볶음면같은거랑 양념된 고기, 오징어를 숙주나물과 함께 볶음것등

제입맛에 딱! 맞는 음식들로만 채워봤습니다.

 

 

 

 

 

열번이라도 먹을것같은 이 느낌! 큰일이네요ㅜ

 

 

 

 

 

이후로도 계속 빈접시가 쌓여만갔습니다.

 

송도 애슐리퀸즈는 정말 인기있는 메뉴로만 채워서인지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고 즐기는거같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맛있는음식을 가족과 함께 즐겨보니 기분이 업됐습니다 ㅎㅎ

다음엔 안먹어본 음식도 즐겨볼 작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