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수원 영통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 더블역세권

728x90
반응형

수원 영통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 더블역세권

 

 

 

 

 

 

효성은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에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 중에 있다. 25평 30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25평 잔여세대에 관심이 높다. 소형평형이지만 드레스룸과 펜트리(주방 다용도실)가 있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여, 소형평형에서 누릴 수 없는 평면 설계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 했다.

 

영통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특히 영통 생활권과 지하철 이용이 편리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전세입자의 내 집 마련과 투자자의 투자 상품으로 손색이 없기 때문에 방문객이 몰리고 있다. 또한 주변 전세대비 매매가가 85%를 넘어서고 있어 소자본으로 안전하고 투자성이 높은 소형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에 총 640가구(전용면적 59~73㎡) 규모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에 4베이(전면에 안방 거실 방1 방2 배치), 판상형 구조로 환기와 채광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단지 3면이 소공원과 완충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분당선 영통역 보도 8분과 망포역을 도보 10분 거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원 영통의 중심상업지구와 대형학원이 밀집해 있는 영통의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첨단기술연구소, 삼성전기 수원사업장, 삼성전자 로지텍 등 삼성디지털시티가 영통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수요가 탄탄하다.
 
서천초(혁신학교), 서천중(혁신학교), 서천고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경희대 국제 캠퍼스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 가깝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 주변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면 강남역, 사당역, 양재역, 잠실, 수서방향으로 바로 연결되어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오는 2017년 수인선이 연장 개통되면 인천과 안산으로의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KTX 수원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 지역에서 분양중이거나 분양예정인 단지 영통 라온프라이빗, 수지 레이크포레, 동백롯데캐슬에코, 수원아이파크시티,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2차, 동탄헤리움, 신동탄 SK뷰 파크 2차, 역북지구 우미린 단지보다 입지가 좋으며, 분양 가격 또한 메리트가 있어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어 조만간 분양 완판 단지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25평과 30평의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으며,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로
계약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 시 획기적인 소형평형의 구조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분양사무실 1661-479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