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3차 모델하우스], 12월분양

728x90
반응형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3차 모델하우스], 12월분양

 

 

 

 

 

 

호반건설은 경기도 시흥 목감지구 C1블록에서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3차’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시흥 목감지구에서는 최초로 중대형(전용 102㎡·119㎡)으로만 구성된 이 단지는 총 415가구 규모로, 앞으로 이미 분양 완료한 1차 580가구·2차 766가구과 합쳐져 총 1761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가구를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4베이·4룸으로 구성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대형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현관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셉테드’ (CPTED: 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 예비 인증을 받아 외부 침입에 취약한 저층부 및 최상층 일부 세대에 동체감지기를 설치해 방범을 강화하고, 지하주차장 및 인적이 드문 장소에 조명, 감시 카메라, 비상벨 등을 설치해 안심 단지로 조성한다.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3차‘는 목감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다양한 편의시설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안산선 목감역(예정)도 가까워 신안산선 개통시 여의도와 신도림까지 20~30분대면 이동할 수 있다. 목감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2016년 5월(예정) 개통되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및 강남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지난해 광명역 인근에 개장한 코스트코와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도 가깝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