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도림중국집, 도림동 영신반점 삼선짬뽕과 난자완스 영접했어요^^

728x90
반응형

신도림중국집, 도림동 영신반점 삼선짬뽕과 난자완스 영접했어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서울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영등포역과 신도림역 중간에 위치한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영신반점이라는 중식당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이 중식당은 친구가 지인들과 자주 찾아오는집이라고 하네요.

친구의 입맛도 까다로운 편이고 여러번 검증을 한 집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ㅋ

 

서울 시청역에서 전철을 타고 영등포역에 하차해 조금 걸었더니 영신반점이 나오는데

카카오맵을 보니 영등포역과 신도림역 중간쯤에 있더라구요. (신도림역이 조금 더 가까워보임)

 

영신반점에 도착후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주문했는데요.

친구가 이집의 별미인 난자완스와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식당이름 - 영신반점

식당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동 170-2번지 1층

전화번호 - 02 833 9376

 

 

 

 

 

영신반점인데요. 건물이 깨끗한게 새로 건축한 건물인거같습니다.

 

 

 

 

 

식당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도 깔끔하니 깨끗해보였습니다.

 

 

 

 

 

단무지, 양파 기본반찬입니다.

 

 

 

 

영신반점의 메뉴와 가격표.

 

 

 

 

저희를 제일 먼저 맞이해준 메뉴는 난자완스입니다. ㅋㅋ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완자를 맛있는 소스에 볶아 나왔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소주와 곁들이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

 

 

 

 

 

두툼한 고기완자와 단짠단짠한 소스맛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드디어 고대하던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국물은 고추기름이 보이는 찐한 국물이 아니고 약간 담백하게 보이는 국물이었는데요.

먹어보니 속이 확! 풀어지면서 시원했습니다.

 

 

 

 

 

 

갓 튀긴 군만두!

이건 당골인 친구 덕분에 서비스 받았어요^^

 

 

오랜만에 친구도 만나고 

친구 덕분에 중식당 맛집에서 맛있는 짬뽕과 난자완스를 먹었는데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서 먹고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