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영종도상가분양, 영종메가타워 대단지아파트앞 4면코너상가 선착순계약중~

728x90
반응형

영종도상가분양, 영종메가타워 대단지아파트앞 4면코너상가 선착순계약중~

 

 

 

 

 

 

오늘은 인천시 영종도 공항신도시와 하늘신도시가 만나는 영종국제도시의 최중심에 자리하고 잔여물량을 선착순분양중인 영종메가타워 상가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상가단지는 인천시 중구 운남동 1600 1,2(영종하늘도시 C3 3 1,2)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이 2,608.00제곱미터, 건축면적 1,564.22제곱미터, 연면적 18,490.14제곱미터, 지하2층~지상10층 규모로 건축중이고 전용면적 13.42평~54.17평의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분에 한하여 원하는 호수를 지정계약할수있으며

사업지는 각종 개발호재, 뛰어난교통여건, 풍부한배후수요와 함께 상권메인위치, 4면코너상가로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되고있고 특히 인기높은 평형으로 단지를 구성해 수요자들에게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영종메가타워는 교통환경이 우수하여 영종도와 청라국제도시를 잇는 교량사업인 제3연륙교로 제2의 마포구~여의도 시너지효과를 예상할수있으며 또한 제2공항철도(인천국제공항~인천역구간 철도사업)와 인천역 수인선, 1호선 연결로 접근성이 상승하고 영종 내부순환트램(영종도 순환선으로 인천 관광인프라확보), 서해평화고속도로(영종~신도시를잇는 평화도로 1차사업 4.05㎞착공, 통일 한반도를 대비 인천항 및 공항을 통한 AIR & SEA허브구축)등 향후 교통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제3연륙교 건설공사 착공식을 개최하면서 영종도와 인천서구 청라국제도시를 연결하는 제3연륙교 건설사업이 14년만에 첫삽을 떴으며 2025년 개통되면 인천 영종도와 육지를 연결하는 세번째 다리이자 도보와 자전거이용이 가능한 유일한 다리가 됩니다.

 

 

 

 

 

 

또한 인천 영종도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서울 강남까지 45분정도에 이동할수있고 제3연륙교가 완공되면 영종국제도시 정주여건 개선과 수도권 서부권역 균형발전, 영종하늘도시, 청라국제도시개발, 투자유치활성화, 인천공항 정시성 확보등에 크게 기여할것으로 예상되어 향후 미래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여기에 3대개발사업으로 관광,복합단지(카지노, 컨벤션, 호텔), 산업시설(보잉운항훈련센터, 영종물류복합단지), 교통인프라(인천국제공항 1,2여객터미널, 제3연륙교, 제2공항철도)등으로 구성돼 교용효과는 약27만명으로 예상됩니다.

 

 

 

 

 

 

영종메가타워는 영종국제도시의 항아리상권인 운남동 중심상업지역 주출입구 최전방에 위치해 핵심입지로 평가받고있으며 특히 4면개방코너 최전방에 자리하여 약2만6천여세대 주거단지에 둘러싸여있어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율을 기대할수있습니다.

 

 

 

 

 

 

여기에 특화설계로 64.8미터 전면최장상가, 6미터층고 최고상가, 중대형 경관용 엘리베이터 6대, 바다와 공항 조망권이 확보된 옥상정원, 상품성을 고려한 MD구성으로 계획하였습니다.

 

 

 

 

 

 

MD구성은 프랜차이즈 및 일부호실에 대한 업종을 지정해 타호실 고객유입을 상승시킬계획이며 또한 리테일존을 통한 이슈성이 강한 핵심점포유치와 F&B존을 통한 소비자 기호도의 다양화와 고급화, 약국과 편의점에 대한 일부호실지정 등으로 높은 임대수익도 기대할수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시면 대기없이 원활한 분양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