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용죽지구, 평택비전 푸르지오3차 미분양아파트[모델하우스], 관심집중!!

728x90
반응형

용죽지구, 평택비전 푸르지오3차 미분양아파트[모델하우스], 관심집중!!

 

 

 

 

 

 

대우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 A4-2블록에 위치한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2016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 아파트는 평택시에서 가장 선호되는 주거지역인 비전동과 인접한 지역에 들어선다. 따라서 기존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우건설이 선보이는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23층~27층, 아파트 11개동, 97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기준 73㎡ A형 200가구, 73㎡ B형 100가구, 84㎡ A형 397가구, 84㎡ B형 184가구, 97㎡ 96가구로 구성돼 있다.

 

교통·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게 이 단지의 강점이다. SRT 평택지제역(가칭)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까지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는 등 전국 광역 교통만 연결이 수월하다. 1번, 38번 국도,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평택 중심부 및 외곽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고 단지 근처에서 산업단지 통근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안성 신세계복합쇼핑몰이 2017년에 들어설 예정이고, 배다리생태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 신설이 예정돼 있고 비전동 학원가도 가깝다.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 4-Bay 이상의 구조로 전망, 채광과 통풍 여건이 좋다.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는 전 세대 안방 욕실의 세면대를 샤워 공간과 분리해 건식 파우더 공간과 함께 배치하는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욕실을 적용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단지의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히고,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또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통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입면과 옥상 조형물 특화 디자인을 도입해 외관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계약금은 500만원이고, 전 타입 중도금무이자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3번지(소사벌 택지개발지구 중심상업지역내)에 있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