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동네 수변공원에서본 철새떼.. 노트3로 찍었어요^^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 수변공원에서본 철새떼.. 노트3로 찍었어요^^

 

 

 

 

안녕하세요^^ happy송입니다.

 

저희 아파트단지 뒤쪽이 수변공원인데요.

이렇게 많은 철새들이 모여있는지 오늘에야 알았네요~

 

전문가가 쓰는 카메라 같으면 멋진 사진이 나왔을텐데...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3로 찍었더니

철새인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동그라미 넣었어요^^;

 

이럴땐 지대로된 카메라 욕심이 납니다!

 

 

 

 

 

 

 ▲ 최대한 확대했더니 철새모양이 나온거같긴한데.... 아닌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