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2차] 모델하우스, 야당역개통 수혜단지!

728x90
반응형

[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2차] 모델하우스, 야당역개통 수혜단지!

 

 

 

 

 

 

“분양 중이라고 들었는데, 중소형 평형 남아 있는 게 있나요?” 최근 롯데건설이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A27블록에 분양 중인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와 탁월한 입지에다가 10월 31일 개통되는 야당역 수혜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야당역은 지난해 8월 공사에 들어가 오는 31일(토)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 역 개통으로 인해 운정신도시 주거민들의 교통이 크게 개선 될 전망이다. 이 역은 운정역과 탄현역 사이 야당동 일대에 사업비 270억원을 들여 2층 선상역사로 건축될 예정이다. 이 역을 이용하게 되면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에서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는 30분대 도착이 가능하게 된다. 이에 서울 상암 출?퇴근족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분양상담사 김모씨는 “야당역 개통 때문에 문의전화를 먼저 주고 전화 상담을 받은 후 직접 현장 찾는 방문객들이 많다”며 “서울 접근성이 개선된데다 서울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를 갖춰 상담을 받으신 수요자 대부분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는 지하 2층, 지상 24~29층 11개 동에 전용면적 59~91㎡ 1,169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85㎡ 이하의 중소형 중심(전체의 약 82%)으로 구성돼 있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 수요가 예상된다.

 

개방감 살린 특화 설계

파주 운정신도시는 2003년부터 파주시 목동동, 야당동, 와동동 일대에 조성됐다. 총 7만8000가구가 입주할 예정으로 일산과 가깝고 서울 접근성도 양호하다. 제2자유로와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인근 도시로 이동이 편하며 자유로ㆍ동서대로도 이용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단지와 파주LCD일반산업단지도 접근성이 용이해 배후수요로 두고 있다.

 

단지 내 강남으로 불리는 한빛마을 중심에 들어서 최적의 입지 여건을 자랑한다. 내부 설계도 탁월하다. 공간 대비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세대별 2면, 3면 발코니 적용으로 서비스면적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용 60㎡B, 84㎡A는 혁신적인 판상형 4베이 평면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59㎡A, 84㎡B에는 주방에 별도로 만들어지는 수납 공간을 적용했고, 91㎡에는 쇼룸형 드레스룸(확장 시)이 설치되며 현관엔 광폭 수납 공간이 설계됐다.

 

교육ㆍ주거 환경도 우수하다. 예은유치원ㆍ 한빛중ㆍ고등학교가 단지와 맞붙어 있으며 와석초등학교도 가깝다. 또 단지 앞에는 약 72만㎡ 규모의 운정호수공원이 있어 산책이나 운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의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920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