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은평 미켈란오피스텔 ◆ 모델하우스> 은평뉴타운 롯데몰이 바로앞!

728x90
반응형

<은평 미켈란오피스텔 ◆ 모델하우스> 은평뉴타운 롯데몰이 바로앞!

 

 

 

 

 

 

 

서울 은평뉴타운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대규모 개발 사업들이 하나둘씩 진행 되면서 인근 부동산 흐름과 지역경제 회복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특히, 1~2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소형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 흐름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배후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개발호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투자 욕구가 빠르게 늘어가고 있는 중인데, 서울권에서는 은평뉴타운이 그 중심이 되고 있다.

 

실제 국토부가 최근 발표한 ‘2014 주거실태조사’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소형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월세 거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며, 초 저금리 시대를 맞아 소액으로 분산투자가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기 때문에 입지와 미래가치가 풍부한 곳의 오피스텔을 통한 투자 방향 설정이 바람직 하다고 전문가들은 의견을 모으고 있다.


은평 미켈란 오피스텔은 이런 전문가들의 의견에 부합되는 최적의 투자처이다. 3월 6일 그랜드오픈을 통해 대중에 선보인 은평 미켈란은 2016년 완공예정인 은평롯데몰을 시작으로 2018년 완공예정인 카톨릭 성모병원, 소방행정타운, 약 650여개 기업이 입주 예정인 삼송테크노밸리 등을 배후임대수요로 품고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인근 오피스텔이 10년 이상 넘은 것들이라, 신규로 들어서는 대단지 형 오피스텔인 은평 미켈란 오피스텔은 확연히 차별화 된 투자 가치를 보이고 있다.

 

은평뉴타운 최초로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며,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과 불과 30초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전 평형이 19.06㎡형으로 구성되었다. 지하4층 ~ 지상18층 1개동, A타입 384실, B타입 128실의 총 512실 규모이며, 구파발역을 통해 광화문, 시청, 종로 등 서울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 직주근접형 단지를 선호하는 이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세대별 와이드형 수납공간과 매직스윙테이블 등 다양한 고품격 빌트인가구를 통해 타 오피스텔과차별화를 두었으며, 로이복층 이중창(22mm) 설계로 단열 및 소음예방에 많은 신경을 썻다. 전 방향 넓은 이격거리로 사생활 보호는 물론 개방감도 한껏 끌어 올려 1~2인 가구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은평 미켈란 오피스텔은 지정담당제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상담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계약금은 500만원 이며, 중도금은 무이자이다. 입주는 2017년 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