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맛집, 우연히 찾은 주안 칼국수미학에서 칼국수와 돈까스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우연히 찾은 주안 칼국수미학에서 칼국수와 돈까스 먹었어요~

 

 

 

 

 

 

작년 가을쯤 팔꿈치수술후 치료를위해 바로병원에 다닐때 알게된 맛집이있었는데요.

병원근처 골목길에 위치해있고 점심때 우연히 찾은 식당이었습니다.

식당건물도 이쁘게 꾸며서 마치 카페같더라구요^^

 

또한 칼국수미학이라는 식당이름이 풍기는 느낌도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식당안으로 들어갔는데 점심때가 지나서인지

손님들이 몇테이블에만 계시고 조금 한산했습니다. (점심피크타임때는 자리가 없을거같아요~)

 

메뉴도 칼국수, 돈까스, 콩국수, 새우튀김 요렇게 4가지만 팔더라구요.

 

내부인테리어도 카페처럼 되어있어 분위기도 좋았구요.

음식도 맛있을거같아 엄청 기대가 되었습니다.

 

 

 

 

 

 

식당상호 - 칼국수미학 자가제면

식당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531-17번지

전화번호 - 032 421 6636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30~오후8:30 (일요일은 휴무)

주차 - 식당주변에 알아서 주차.

 

 

 

 

 

 

일반 단독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식당같았구요.

홀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다양한 다육식물과 건물옆에는 먹음직스런 감나무까지...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이쁘게 꾸며놓으셨네요 ㅎ

 

 

 

 

 

 

식당 내부인테리어모습.

식당같지않고 카페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창밖을 봤는데요.

잘익어가는 감이 주렁주렁 매달린 감나무 한그루가 있더라구요.

넘 보기좋아서 한장 찍었습니다 ㅋㅋ 

사진만 보면 무슨 카페인줄...

 

 

 

 

 

 

칼국수미학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지금은 이가격이 아닐수도있습니다ㅠㅠ

 

 

 

 

 

기본반찬 배추김치, 열무김치와 양념소스.

 

 

 

 

사골양지칼국수.

 

 

 

 

사골국물이라 그런지 국물이 끝내줘요^^

 

 

 

 

 

칼국수와 세트로 나온 새우튀김 두마리입니다.

바로 튀겨나와 바삭하고 고소하더라구요^^

 

 

 

 

 

 

두번째 메뉴인 생등심돈까스입니다.

두툼한살과 바삭한 튀김옷이 잘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진한사골국물과 쫄깃한 면발,

그리고 맛있는 돈까스까지 우연히 찾은 맛집에서 만족스런 점심식사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