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인천/아파트분양] 송도 SK뷰(VIEW) 모델하우스, 인기이유~!

728x90
반응형

[인천/아파트분양] 송도 SK뷰(VIEW) 모델하우스, 인기이유~!

 

 

 

 

 

 

 

최근 녹지를 갖춘 그린 프리미엄 아파트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집과 가까운 위치에서 산책이나 등산 등을 누리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아파트 근처에 대규모공원이나 녹지가 갖춰져 있는 경우에는 가까이서 자연을 쉽게 누릴 수 있으면서 쉽게 자연 조망이 가능해진다.

 

부동산 관계자는 “공원이나 하천 등이 가까이 있는 아파트는 단지 내에서 이를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쾌적한 자연환경이 장점인 주거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커짐에 따라 건설사들도 단지 주변의 공원이나 녹지 등을 강조하며 수요자들을 끌어모으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렇게 쾌적한 자연환경이 입지 선택에 중요한 요소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SK건설이 송도국제도시 6, 8공구 A4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SK VIEW(뷰)’가 녹지를 갖춘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근처에는 송도달빛축제공원, 아암도 해안공원, 수변 공간이 있어 녹지 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고층 세대 일부에서는 단지 근처에 위치한 바다와 해안공원 조망권을 지닌다. 이어 단지 내부는 지상에 차가 없으며 전체 조경면적이 국제 축구경기장 규격의 5배가 넘는 크기로 조성된다. 또 단지를 감싸는 긴 산책길과 여러 정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송도 SK VIEW(뷰)의 규모는 6?8공구 A4블록에 지하 2층~지상 43층, 총 11개 동, 전용면적 75~99㎡, 전체 2,100가구의 대 단지로 조성된다.

 

이 밖에도 ㈜한양은 청라국제도시 A5블록에서 ‘청라 국제금융단지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국제금융단지 내에서도 중앙호수공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하나금융타운(예정), 청라시티타워(예정)등이 인접하고 있어 미래투자가치가 전망된다.

 

한편 이 단지는 전용 59~84㎡의 중소형 타입이 1,530가구로 전체의 99%를 차지한다. 전체 1,534가구 규모로 구성돼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