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아파트분양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잔여세대 선착순분양중~

728x90
반응형

인천아파트분양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잔여세대 선착순분양중~

 

 

 

 

 

 

오늘은 인천시 동구 송림동에서 미계약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중인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아파트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위치는 인천 동구 송림동 42-215번지일원에 위치했으며 사업지규모는 지하3층~지상29층(12개동), 총1321가구 대단지로 이루어졌고 타입별로 전용면적 39㎡~84㎡의 주택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함께 뛰어난 교통환경,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추고있어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여기에 수요자들에게 인기높은 중소형위주로 단지를 구성하여 큰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인천신규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이 자리한 인천 송림3지구는 최근 신규공급이 없었던 인천 동구가 인천시 구도심개발사업계획이 진행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있으며 특히 미추홀구와 맞닿는 송림동 일대는 재개발 7곳과 재건축 1곳, 주거환경개선 6곳등 총14곳에서 정비사업이 진행중입니다. 사업지를 포함해 사업이 마무리되면 원도심에 20000여세대의 신축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신흥주거지역으로 바뀔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여기에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단지인근에 위치한 서울지하철1호선 동인천역과 도원역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인천대로, 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등 광역교통망을 갖추어 접근성이 우수해 인천뿐만아니라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수있고 여기에 앞으로 부평연안부두선이 완공되며 2027년 GTX-B노선이 개통되면 서울도심권으로의 출퇴근 접근성은 더욱 좋아집니다.

 

 

 

 

 

 

단지근처에 대형마트와 병원등 기존생활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이마트트레이더스, 인천지방합동청사도 단지와 가까이 자리했고 일반병상 234실 규모의 인천백병원도 직선거리로 200미터이내 위치했고 단지바로앞에 어린이영어도서관, 건강생활지원센터, 다목적체육관등이있는 송림골 꿈드림센터가 내년 6월 개관을 앞두고있으며 서흥초와 서림초, 동산중, 동산고를 포함한 17개의 초.중.고등학교도 가까이있고 인하대, 인천대, 재능대등도 단지반경 5㎞이내 자리하여 교육여건이 우수합니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단지인근에 송현그린공원, 화도진공원, 베말근린공원, 염전공원등이 위치하여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여기에 단지내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주민운동시설등을 마련하여 입주민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퍼팅연습장, GX룸, 휴게공간, 독서실, 열람실, 키즈카페, 유아볼풀장, 탁구장, 할아버지방과 할머니방, 취미실등을 설치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도록 했습니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설계하여 일조량이 풍부하며 타입별로 3~4베이판상형구조(일부타입제외)의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했고 여기에 일부타입은 팬트리공간, 드레스룸등을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습니다.

 

 

 

 

 

 

단지내 최첨단시스템을 적용했는데요. 일괄소등스위치, 전력회생형인버터승강기, LED조명, 지하주차장LED디밍시스템, 대기전력차단장치, 신재생에너지시스템, 전면유리난간창호, 공용부부욕실비데, 중앙정수시스템,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월패드, 홈loT, 전기자동차충전시설, 스마트폰원패스, 원격검침, 디지털도어록, CCTV, 지하주차장비상벨시스템, 경보알람시스템, 단지차량출입구 주차관제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동체감지기등을 적용하여 입주민의 안전성과 주거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잔여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