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오피스텔,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 선착순분양안내~

728x90
반응형

인천오피스텔,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 선착순분양안내~

 

 

 

 

 

 

오늘은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 일원에 위치하고 잔여세대를 선착순분양중인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 주거용오피스텔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단지는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985-2.3번지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지하3층~지상20층(7개동), 총600세대로 건축예정이고 전용면적 84제곱미터 A,B,C,D,E타입의 주택평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현재 회사보유 잔여물량에 대하여 선착순으로 지정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뛰어난교통여건, 편리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춰 프리미엄도 기대할수있고

또한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해 큰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특별이벤트안내~

견본주택을 방문해 분양상담을 받으신분에 한하여 LG전자 울트라TV, 트롬건조기, 트롬스타일러, 오브제코드제로무선청소기, 퓨리케어공기청정기, 알레르망침구세트, 테팔프라이팬세트등을 매주 추첨을 통하여 증정하고있습니다. 

당첨발표일 : 매주 일요일 15:00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 오피스텔은 가좌IC와 도화IC를 통한 경인고속도로 및 수도권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수월하며 또한 단지인근에 위치한 인천지하철 1호선 도화역을 이용시 부평역과 구로역, 서울역등을 환승없이 한번에 빠르게 이동할수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합니다.

 

또한 단지인근에 이마트트레이더스와 홈플러스등 대형마트들이 위치해 입주민이 쉽게 이용할수있으며 이외에 정부인천지방합동청사를 비롯해 미추홀구청, 행정복지센터등 공공기관과 인천광역시의료원, 인천백병원등 의료시설들도 자리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고 여기에 걸어서 통학할수있는 서화초, 선인중, 인화여중, 선인고등학교등도 단지와 가까이 자리해 교육여건도 잘조성되어있습니다.

 

 

 

 

 

 

각종개발호재도 많아 인천 미추홀구 제물포역 북광장일대에 오는 2025년까지 총사업비 366억원을 투입해 지하3층~지상10층 6612제곱미터 규모의 앵커시설을 신축할예정입니다. SW앵커시설은 네트워킹존, 워킹존, 오픈존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SW진흥기관을 비롯한 청년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센터와 XR실증공간 및 메이커스페이스, 문제해결 SOS리빙랩센터, 세대별 디지털 케어센터, 디지털복합교육센터등도 들어설예정입니다.

 

SW, ICT 진흥단지조성이 완료되면 인근 제물포스마트타운(창업, 창조경제혁신센터), IT타워(벤처기업), 주안국가산업단지등과 연계되는 디지털거점인프라가 조성될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특히 SW, ICT진흥단지조성등 원도심지역의 디지털산업육성이 본격추진되면서 균형발전을 도모하는것은물론 지역경쟁력도 한층 강화될것으로 보여 신규일자리창출이 예견되는 호재로 평가받는만큼 미래가치도 높습니다.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는 단지내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었고 또한 다양한 조경요소를 도입한 힐링형단지로 설계했으며 여기에 전세대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타입별로 4베이판상형구조(일부세대), 이면개방형거실(일부세대)등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했습니다.

 

특히 일부타입의 경우 층간소음 걱정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놀수있는 다락과 홈오피스 및 홈파티공간, 개인취미공간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테라스설계를 선보였고 드레스룸과 팬트리공간등 수납특화설계도 적용해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도화 힐스테이트더테라스는 단지내 특화커뮤니티 및 컨시어지서비스(유상)도 선보일예정으로 피트니스, 스크린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등 커뮤니티시설이 단지내 조성예정이며 주거서비스 제공업체인 (주)에스엘플랫폼과 위탁운영계약을 맺어 조식 딜리버리, 펫케어, 공동구매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유상으로 제공예정입니다.

 

 

 

 

 

 

분양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