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청라/맛집] 고가 숯불갈비집(소갈비), 마음에쏙~ 드는 회식장소!

728x90
반응형

[인천청라/맛집] 고가 숯불갈비집(소갈비), 마음에쏙~ 드는 회식장소!

 

 

 

 

 

 

 

 

 

 

어제는 팀에서 거한 회식을 했는데요 ㅎㅎ

 

정말 마음에 쏘옥 드는 회식장소였구요.


간만에 맛보는 소갈비라 배 터지도록 먹빵했습니다.(쵝오~!)

 

 

지도를보니 청라고가숯불소갈비집이 골프장쪽에 위치해
한적하고 주차장도 넓고 조망권도 좋아 회식장소로는 그만인듯했습니다.

 

회식장소에 속속 도착해보니 12명정도 모였는데요
인원수를보니 오늘 회식비좀 마이 나오겠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토시살과 이동갈비, LA갈비 등이었습니다.
(증말 미치도록 시켰네요)

 

 

 

 

 

 

 

 

주문한 토시살(이동갈비와 LA갈비는 나중에 주문하여 사진이 없네요ㅜㅜ)

 

 

 

 

 

청라고가숯불갈비집의 정갈한 기본찬!

 

 

 

 

 

 

 

 

 

요건 고가숯불갈비집의 3가지 소스!

 

 

 

 

 

 

 

 

사랑스런 토시살들을 가지런히 정렬했지말입니다 ㅎㅎ

 

 

 

 

 

죽겠다 죽겠어! 빨랑 익어라!

 

 

 

 

맛있는 무쌈에 소고기를 언고 먹을준비!

 

 

 

 

한점 하시죠^^

 

 

 

 

 

 

 

가실기회있음 명함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간만에 소갈비의 매력으로 푹 빠졌답니다~
회식준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