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 송도아파트> 송도 GTX노선과 수혜단지.. 송도캠퍼스타운 아파트분양!!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아파트> 송도 GTX노선과 수혜단지.. 송도캠퍼스타운 아파트분양!!

 

 

 

 

 

송도신도시 초역세권에 자리한 대단지아파트 '특'별'조'건'분'양 소개합니다.

 

송도캠퍼스타운은 캠퍼스타운역 바로 앞에 위치하였고,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이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총3065세대 매머드급단지로 평형은 27평/35평/42평으로 구성되었고, 입주예정일은 2016년 3월입니다.

 

현재 '특'별'혜'택을 내세우며 선착순으로 동호수지정 계약중이며,

'특'별'조'건으로는 발코니확장과 중도금무이자혜택으로 일부세대에 한합니다.

 

또한 송도에서 출발하여 서울 청량리까지 30분이면 도착할수있는 GTX급행철도가

송도캠퍼스타운역에서부터 청량리까지 48.7㎞로 예정되어있어 최대수혜단지로 예상됩니다.

 

송도초역세권에 관심있는분과 내집마련 계획이있으신분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모델하우스에 소중한 방문주시면 분양담당자가 동행하여 샘플하우스와 송도미래가치,분양혜택에 대하여 자세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립니다.

 

 

 

 

송도캠퍼스타운 입.지.환.경. [교통.교육.편의시설] 알아보기~!

 

교/통/환/경/으로는 인천지하철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걸어서 1분거리에있으며, 서울 신촌과 강남을 수도권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하여 편하게 이동할수있고, GTX(수도권광역 급행철도) 송도∼서울 청량리를 잇는 48.7㎞ GTX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에서 여의도까지 20분, 청량리까지 30분이면 도착 가능합니다. 교/육/환/경/은 아파트단지 인근에 송원초, 박문중, 박문여고가 위치하였고, 연세대국제캠퍼스와 송도글로벌캠퍼스내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겐트대등이 밀집하여 송도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편/의/시/설/로는 근거리에 이마트(연수점), 스퀘어원과 송도점 롯데마트를 이용할수있고, 2016년에는 현대백화점, 홈플러스가 입점예정이어서 생활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송도캠퍼스타운의 단.지.규.모. 알아보기~!

 

지하3층∼지상 최고55층 6개동 규모로 총1230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송도에서는 분양공급이 적었던 전용59㎡의 소형아파트가 포함되었고, 전용84㎡이하의 세대가 전체세대중 63%를 차지하고있습니다. 또한 아파트단지 전체를 공원화하였으며, 단지옆에 생태수변공원과 연계한 중앙광장과 순환산책로를 조성하였습니다.

 

 

 

송도캠퍼스타운 커.뮤.니.티.시.설. 알아보기~!

 

커.뮤.니.티.시.설.을 살펴보면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등 입주민을위한 다양하고 편리한 운동시설과 휴게시설로 조성할 예정입니다.

 

 

 

 

송도캠퍼스타운의 샘.플.하.우.스. 알아보기~!

 

 

01234

 

 

송도캠퍼스타운의 평.면.도. 알아보기~!

 

소형아파트에서는 보기드물게 거실-방-방-안방이 나란히 배치되는 4베이구조를 선보였고, 거실과 방사이에 가변형벽체를 설치하여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 특.별.혜.택.분.양.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